Mission News

중남미에서 온 소식 II – 파나마/베네주엘라 김재한,그레이스 선교사

By April 13, 2017No Comments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하시니라”
“전기가 없는 교회들에 태양광 전기 설치”

                                                                                                                                                                                                                     April 6,2017

어제는 이 나라 대통령비서실장과 미팅이 있었습니다. 이 분은 인디안 출신으로 제가 오랫동안 이곳에서 인디안 사역을 하는걸 알고 초청해 주어서 여러 프로젝트를 이야기 했습니다. 이를 위해 오늘 한국 대사와 미팅이 있습니다. 기도해 주세요.

Yaviza내가 사는 곳에 목회자 훈련원 강의실및 숙소 건축중입니다.

그동안 파나마시를 다녀 올려면 길이 비포장도로라 7-8시간이 걸렸는데 작년부터 정부가 아스팔트 포장공사를 시작해 이제는 4시간이면 파나마시를 다녀옵니다.


계속해서 콜롬비아 국경으로 선교의 문이 열립니다. 전에는 콜롬비아 게릴라에의해 제약을 많이 받았는데 이제는 정부와 평화협정으로 안정이 되고 있어 더 많은 지역들을 다닐 수있습니다. 지금은 통나무배를 타고 다니는데 시간이 너무 걸립니다. 이 배와 모터를 구입하려 합니다. 25,000불이 필요합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한국의 나눔선교회를 통해 전기가 없는 교회들에 태양광전기를 설치해 주고 있습니다. 지난달까지 9개 교회에 태양광전기를 설치했습니다.


제자들과 정글 교회들을 돌며 집회를 인도 합니다…아직 비가 안와 강물이 말라 통나무배로 다니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훈련 된 제자들이 이제는 선교사 없이도 정글 교회들을 돌며 교회들을 돌보고 있습니다.

2년전 개척해 작년8월에 헌당예배를드리고 제가 주일 예배를 인도하는 중앙 하나님의 기적교회의 성도들입니다.

베네주엘라 김재한,그레이스 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