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탄자니아 TD 참석한 목회자들과 간증의 시간 가져”
Aug 19, 2017
지난 6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은혜교회의 섬김으로 김광신 목사님과 김태규 목사님이 다르에스살렘에 오셔서 TD로 섬겨주셨습니다. 저희 GMI Africa 교단에 소속된 목회자들이 대부분 제가 사역하는 모시 주변에 있는 관계로 차량으로 약 10시간이 소요되므로 전날 출발하기를 원했으나 TD 진행 현장의 사정으로 당일 출발하여 가다보니 길도 장소도 익숙지 않아, 첫날 TD에 늦게 참여하는 일이 발생했으나 18명의 목회자가 은혜롭게 TD에 참석했다고 합니다.
저는 이 기간 어머님께서 주님의 품으로 가셨기 때문에 TD에 참석하지 못하는 아쉬움과 저희 목회자들이 어떤 은혜를 받았는지 또한 무엇을 깨달았는지 그리고 이 TD에서 깨달은 은혜를 목회에 어떻게 적용할 것인가를 나누지 못했기에 목회자들을 모시로 초청하여 위로의 시간과 간증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날은 18명의 목회자 중 4명을 제외한 14명이 참석하여 그 동안의 목회 이야기와 TD를 통해서 받은 은혜와 사랑 그리고 목회 현장에서 자신들이 어떻게 변하여야 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변했는지에 대해서 나누었습니다.
저희 선교사들도 마찬가지이지만, 목회자에게 가장 무서운 생각은 잘 알지도 못하면서 자신이 알고 있다고 착각해서 더 이상 배우지 않으려는 태도인 것 같습니다. 이들이 받고 깨달은 은혜를 먼저 자신들에게 잘 적용하여 변화되어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탄자니아에서 여이주,희정 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