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Pray

금주의 기도제목

By September 11, 2018January 10th, 2022No Comments


파라과이 김돈수, 미정 선교사
2016년 직장암이 발병하여 한국에 나가 항암치료, 방사선 치료, 그리고 3번의 수술을 받았습니다. 표준 치료를 다 받았고 지금은 6개월에 한 번씩 체크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9월 초에도 정기 검진을 받게 됩니다. 세 번의 수술로 체력이 많이 약해졌습니다. 쉽게 지치고 피로를 많이 느낍니다. 하나님께서 은혜 주셔서 평안 가운데 기쁨으로 지내며 주님에게서 힘을 얻어 건강을 잘 회복해 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1. 김돈수 선교사가 건강을 회복하고 완치될 수 있도록
2. 투병 생활 중에도 하나님의 강권적인 역사로 인하여 기적을 맛볼 수 있도록
3. 체력의 한계 속에서도 주어진 사역을 기쁨으로 감당하도록
4. 현지인 양로원 사역을 통해 소외된 노인들을 잘 섬기도록
5. 현지인 아동 개발 사역을 통해 복음의 능력이 흘러 구원받는 자가 많아지도록
6. 장남 김용욱이 대학 진학을 잘 준비하도록 차남 김용준이 사춘기를 잘 지나도록





캄보디아 이선표, 김선미 선교사
이선표선교사가 몸이 많이 좋지 않아서 9월4일 캄보디아에서 엠뷸런스로 베트남 호치민 의료대학병원 응급실로 이송되었습니다. 그후 심장병동 중환자실로 옮겨졌습니다. 심장 판막과 대동맥이 제기능을 못하고 있고 대동맥이 8cm로 아주 많이 넓어진 상태입니다. 그리고 그주변 간과 폐, 신장도 많이 약해진 상태입니다. 지금은 몸의 컨디션이 많이 좋지 않아서 수술도 할 수 없었습니다.
- 9/5 약물 치료중이며 발에 심했던 부종이 빠지고, 부정맥 증상과 가슴통증도 없어짐.
- 9/7 상태가 많이 호전되어 일반병실로 이동, 좀 더 회복 후 한국에서 수술 가능하다고 함)

1. 은혜국제학교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성령충만 하도록 선생님이 부족한데 속히 채워지도록(원어민강사). 세상적 지식을 하나님의 뜻에 합당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성령충만을 위해서 기도해주십시오.
2. 은혜국제센터 공동체를 위해. 김동규 이승향 선교사님께서는 목회자훈련 중심으로 이선표, 김선미 선교사는 학교 위주로 사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역함에 있어 말씀의 지혜를 허락하시고 지치지 않는 체력과 건강을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ㄴ국 김ㅁㅇ 선교사
9월의 첫날을 네팔에서 맞이하고 하루 이틀 짐 정리와 집 청소를 하며 새로운 각오를 다짐하고 있습니다. 현재 장마철인 네팔은 밤새 비가 오고 낮에도 간간이 비를 뿌려 잠시나마 먼지를 가라앉힙니다. 그러나 이내 곧 반짝 뜨는 햇살은 도로를 바짝 마르게 하고 도로 속에 있던 황토들이 뿌옇게 먼지를 일으켜 앞을 보기 어렵게 만들어 눈이 아파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하반기 동안 우리 주님께서 어떻게 저의 청소년 사역을 인도하여 주실지 기대와 소망으로 간절히 간구하고 있습니다. "Advocate for Nepal" Christian 변호사 협회를 비롯한 네팔의 교회와 여러 단체들이 계속적으로 지난 8/18/2018 에 시행 되고있는 반개종법 (Anti-Conversion Law) 이 무산화 되도록 청원하고 있습니다. 이 법이 무산화 될 때까지 고난과 핍박을 겪게 될 주의 백성들이 믿음으로 끝까지 이기고 승리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인간의 기본권을 무시하고 시행되고 있는 이 악법이 UN에도 상정되어 무산화 되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1. 하띠슈레 어린이들의 영혼 구원을 위해 1 일 1 분기도, 공사립 학교 및 한빛 어린이 센터 등 마을에는 1000 여 명이 있습니다.
2. EPS 합격한 청년들의 삶과 영혼 구원을 위해 (한국이 너무 좋아 하나님 잊는 것 같습니다).
3. 한빛 International 사립 학교에서의 크리스천 교육을 위해
4. 그곳에서 동역하는 모두가 내 사역이 아닌 주님의 사역임을 잊지 않고 협력하여 선을 이룰 수 있도록 (담당자, 교육자, 협력자 )
5. 주님의 지혜와 능력으로 건강하게 사역하도록





남아프리카공화국 이은원,정미 선교사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일전에도 총기 난동으로 학교 문을 닫아야 했습니다. 그런데 어젯밤에 8, 9 연장 지역에서 총기 난동으로 2명이 죽은 사고가 또 일어났습니다. 5, 6 연장 지역도 심상치 않습니다. 지난밤에도 살벌했습니다. 어느 젊은이가 여기 들어가면 죽는다며 목을 자르는 손짓을 보였으나 난 들어갔습니다. 사실 이런 상황에 슬그머니 꾀가 나긴 하지만 내 할 일은 해야 되지 않겠습니까? 지금은 그동안 보이지 않던 경찰들이 무더기로 와서 길에 타이어 태운 것, 불이 붙은 통나무, 도로 위에 살벌하게 널려져 있는 돌들을 치우느라 정신이 없네요.

1. 이은원, 최정미 선교사의 건강과 성령 충만한 사역을 위해서
2. 저희 사역과 사역을 위한 재정 후원이 채워지도록
3. 2018년에도 교회 건축을 위해 계속 기도해 주세요.
4. 이은원 선교사의 사고로 인한 후유증이 회복되도록
5. 저희 전체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동역할 사람들이 일어나도록





몰도바 정석영 선교사
1. 주님 말씀만 따라 살아갈 수 있도록
2. 한국어센터가 세워지는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될 수 있도록
(한국어센터 설립과 비자 문제가 다 해결될 수 있도록)
3. 언어(루마니아어)가 잘 익혀지고 배워질 수 있도록
4. 주님이 예비하신 배우자 만날 수 있도록
5. 비자 문제가 잘 해결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