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아프리카에서 온 소식 I – 케냐 박서윤 선교사

By December 4, 2018No Comments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케냐, 청소년성경학교(YBI) 두번째 학기 개강”


Nov 29, 2018


여러분 저는 몇 시간 전에 다시 마사빗 땅에 들어 왔습니다. YBI 두 번째 학기가 월요일부터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11/26~ 12/8까지두 주간인데 제인과 각기 두 과목씩 맡게 되었습니다. 제가 맡은 ‘성경개관’ ‘그리스도의 일생’을 기도해 가며 준비하는 동안, 대학생들을 위해 준비하는 것보다 훨씬 넓고 깊이 고심해야 했었습니다. 그 시간 동안 제 자신이 받은 은혜가 말로 다 표현 못 할 만큼 컸습니다. 3개월 이상의 준비 기간은 연약해져 가는 저 자신을 위해 허락하신 하나님의 특별한 시간이었음을 간증 드리고 싶습니다. 중요한 것은 허락해 주신 이 큰 은혜가 2주간 동안 잘 전달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특별기도 지원이 필요합니다. 매 순간 살아계신 말씀의 역사가 있으시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저를 영접해준 제인과 학생들,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마사빗 청소년성경학교 두 번째 학기째입니다. 이 번에는 우기에 걸려서 매일 비가 오고 있습니다. 산과 들은 푸른데 모두 학생들이모두 걸어오는 형편이라 어려움이 따르지요. 제인과 저는 최선을 다해 에너지를 쏟고 있습니다. 두 주가 다 끝날 때까지 제인과 저의 모든 에너지 여러분의 기도가 쏟아 부어지게 됩니다. 청소년성경학교를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케냐에서 박서윤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