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테말라 선교 편지
09/01/2019
할렐루야!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 평안하신지요? 6월과 7월은 정말 바쁘게 보낸 것 같습니다. 바쁜만큼 육체적으로 힘들기도 했지만 주님의 나라를 위해 이렇게 쓰임 받을 수 있다는 생각에 오히려 감사하고 얼마나 기쁜지 모르겠습니다. 이 모든 것이 다 주님의 은혜이긴 하지만 저희 과테말라 선교를 위해 늘 미국에서 기도해 주시는 모든 동역자 여러분들이 있기 때문이라고 믿습니다.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IUM 사역(Iglesias Unidas para Mision: 세계 선교를 위한 과테말라 교회 연합회)
지난 6월 5일에 2019년 IUM 제 3회 컨퍼런스가 있었습니다. 하와이 비젼교회 정형준 목사님과 고석기 선교사님이 인도해 주셨는데 정말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는 집회였습니다. 일년 에 4번씩 진행되는 컨퍼런스를 통해서 많은 회원 목회자들이 은혜를 받고 날로 부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 IUM를 통해서 수많은 교회들이 선교하는 교회들로 연합해 나갈 것입니다. IUM 목사들과 GMI의 결속을 다지기 위해 다음달 9월 7일 - 15일까지 IUM 임원단 목회자 6 명을 데리고 미국 GMI를 방문합니다. 이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요.
Guatemala AFA #3
지난 6월말에는 은혜교회에서 과테말라 티디 3기를 섬겨 주셨습니다. 이번에도 미국 / 브라 질 / 멕시코 그리고 과테말라 4개국 팀멤버와 캔디들이 참여해서 하나님의 은혜를 한껏 누리 는 아름다운 천국 잔치였습니다. 섬겨주신 모든 팀 멤버(스피리쳐 리더 송종호 목사,렉터 로 이 김 집사)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GMI 과테말라 창립 3주년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으로 벌써 GMI과테말라와 LA Gracia교회가 창립된지 3년이 되었습니다. 창립 3주년 행사를 위해 섬겨주신 뉴저지 만나교회(강남수 목사)에 감사드립니다. 3년전 에 비가 새는 허름한 주차공간을 리모델링해서 청년들 15명 정도 모여서 눈물로 감격스러운 첫 예배를 드렸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앞으로 5주년 10주년 20주년을 바라보면서 GMI 과테말라를 통해서 더욱 하나님의 복음의 사역이 이 땅 과테말라 뿐 아니라 중미 모든 국가로 확장되어져 갈 수 있도록 중보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