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amat Tahun Baru 2020!! ( Happy New Year!!)
2019년 사랑의 공동체가 한 영혼, 한 영혼을 위해 섬기며 걸어가는 길에 가족의 마음으로 따뜻하게 동행해 주시고 후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받은 사랑을 그 무엇으로도 보답할 수 없지만, 그분의 사랑을 나누면 나눌수록 더 커지고 풍성해지는 것을 경험합니다. 가족들과, 이웃들과 소외된 자들에게 찾아가서 친구가 되고 그분의 사랑을 나누며 따뜻한 연말과 복된 새해가 되기를 기도하며, 사랑의 공동체 소식과 기도제목을 나눕니다.
예수님 안에서, 예수님 때문에 한 가족이 될 수 있는 것은 생각할수록 은혜이고 감사입니다. 2019 년 7월에 칼리만탄 내륙에서 보내주신 7명의 학생들과 함께 풍성하고 은혜로운 한 학기를 보냈습니다. 학생들 모두 배경은 다르지만 주님 안에서 사랑의 공동체 장학관에서 생활하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사랑의 공동체 장학관에 보내주신 영적인 자녀들 (렐루-7살, 기나, 라우라, 리브가, 벨라, 뿌뜨리, 살디나-고2)을 사랑으로 품고, 말씀으로 양육하고, 하나님의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보르네오(칼리만탄)섬은 면적이 74만㎢로 그린란드와 뉴기니에 이어 세계에서 세번째로 큰 섬이자 남한 면적의 7.4배로 아마존, 콩고와 더불어 세계 3대 열대 우림 지역입니다.
2019년 9월 22일에 인도네시아 정부는 동부 칼리만 탄에 새 수도(행정)를 건설하겠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저희는 남부 칼리만탄지역에서 사역을 감당하고 있지만, 행정수도 건설과 동시에 칼리만탄 전역에 복음화 운동이 일어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인도네시아 칼리만탄 사랑의 불꽃 (IKGL)”과 “창조에서 그리스도까지의 이야기_C2C”, “Any 3 전도”를 통해 매월 30명의 전도 명단을 작성하여 지속적으로 찾아가 성령의 능력으로 복음을 전하고, 사랑의 불꽃을 체험한 Pescador들의 가정과 지역에 찾아가 함께 복음의 증인된 삶을 살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어려운 환경, 이슬람, 토착종교인 가정 환경에서 신학을 공부하는 10명의 신학생들에게, 15명의 고등학생들에게 매월 장학금을 전달하며 신앙훈련과 성경통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장학사업을 통해서 현지 목회자를 양성하고 귀한 동역자 관계를 형성하여 장학생 가정 및 마을 전도에 복음의 통로가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