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 행사를 여호와께 맡기라.”(잠언16:3)
어려운 시기 가운데 모두 건강하고 평안하시기를 소망합니다. 지금 인도에는 한창 빛의 신을 섬기는 디왈리 축제를 막 마치고 코로나 방역수칙이 완화 되어진 상태에 기차와 모든 대중교통이 통제가 풀리면서 저희 사역들도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심방사역
그동안 교회에 나오지 못하고 고립되어 있는 성도들을 만나서 기도해 주고 말씀과 더불어 신앙서적을 나누어 주면서 다시 주님과의 교제를 할수 있도록 찾아가는 심방 사역을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
▶어린이 집회사역
어린들을 위한 찾아가는 마을 집회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아직도 주님을 모르는 많은 학생들에게 찬양과 그리고 기초적인 복음을 다시 전하면서 이 어려운 시기에 희망의 빛을 전하고 있습니다.
▶구역 공과공부 사역
구역 공과 공부도 조심스럽게 모여서 하고 있습니다. 참 감사한 것은 성도들이 그동안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하지 못했던 성경공부 에 갈급해서 서로 자기집 에서 먼저 해달라고 하는 은혜를 사모하는 성도들이 아름다운 선한 경쟁을 하면서 하나님 말씀을 사모하는 마음들이 간절 했습니다.
☞ 기도제목
1. 코로나로 인해 힘든 상황에 있고 경제적으로 어렵지만 하루 속히 코로나가 종식되고 다시 주님 앞에서 쓰임 받기를 원합니다.
2.다시 조심스럽게 하는 사역들이 주안에서 열매 맺는 사역이 될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3.사역자들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고 건강하게 사역을 잘할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4.저희 가족들의 영육 간에 강건과 선교 재정을 위해서도 기도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