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의 투구와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라.” (엡6:17)
인도 현지의 코로나의 상항은 13억명이상 인구의 67.6% 가 코로나 바이러스 향체를 갖고 있는 것으로 검사 결과 발표 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정부는 앞으로 백신 접종이 늦어질 경우 제3차 펜데믹이 곧 다가 올 것 이라고 긴장하고 있으나 거리에는 코로나 펜데믹이 다 끝난 것처럼 코로나에 대한 경각심이 전혀 없는 상태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10월이 되면 인도 최대의 힌두 축제가 시작되면 지난 2차 페데믹 처럼 확진자의 숫자가 많아져서 다시 어려운 상황이 오지 않을까 염려하고 긴장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저희는 기도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상황이 더욱더 나빠지지 않고 주의 은혜 가운데 하루 속히 회복 되고 지난날 처럼 하나님을 마음껏 예배하고 복음을 전하는 사역들이 다시 회복되기를 간절히 소망하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교사 세미나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매주 월요일 줌 미팅으로 시청각 교제로 찬양과 공과를 온라인상에서 가르치면서 또한 사역자들과 같이 기도회를 하고 있습니다. 이 세미나에서 사역자들이 말씀을 잘 배워서 말씀 사역을 잘 할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백신을 접종하다. 사역이 원활하고 안전하도록 백신접종을 원하는 사역자들에게 백신을 접종 시키고 있습니다. 정부에서 접종하는 백신은 무료로 접종하지만 언제 접종 순서가 돌아올지 몰라서 일반 개인 병원에서 돈을 지불 하면서 백신을 접종하고 있습니다. 사역자들이 코로나 펜데믹 속에도 건강하게 사역을 잘 감당 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예배사역과 전도 사역은 어려운 상황 속에도 지역 형편에 따라서 비대면 예배와 대면 예배로 드리면서 사역하고 있습니다. 대면 예배는 교회에서 마스크를 쓰고 거리 두기를 하면서 여러번 나누어서 예배를 드리고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비대면 예배는 줌으로 온라인상에서 예배를 드리면서 하나님의 은혜의 말씀을 전파 하고 있습니다.
♥ 기도제목
1.코로나 펜데믹 가운데 주님의 은혜 안에서 믿음을 잃지 않고 저희 사역자들과 저희들이 영육 간에 강건함으로 주님의 일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 10월 이후의 제3차 코로나 펜데믹이 오지 않도록 그리고 10월 힌두 축제 때에 더욱 영적으로 우상 숭배하는 환경에 굴복 하지 않고 영적으로 무장하여 오직 주님만을 예배하고 승리하는 저희들이 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