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은혜 중에 안녕하십니까? 펜데믹 상황 속에서도 변함없는 영혼 사랑하심과 선교의 열정으로 기도해주시고 지원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멕시코의 코로나바이러스 상황도 조금은 호전되어서 교회사역과 신학교사역이 점점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멕시코의 1억 3천만의 영혼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한 사역 내용과 사진들과 기도제목들을 아래와 같이 올립니다. 함께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멕시코 1억 3천만 영혼을 위한 주요사역 )
1. 산타페 교회의 목회사역을 중심한 멕시코 노회내 교회들을 순회하며 복음전파
2. 신학교 사역으로 교역자 양성, 장학사역, 구제사역을 통해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함.
1. 많은 장애물(치안불안, 펜데믹, 물가상승,각종 질병과 방해물)들을 이기며 담대히 복음만을 전파하도록
2. 오텔로 사무디, 에루구인 시메루만, 빅토르 피네다 목사님 등과 한 지체처럼 협력사역이 잘 이루어져서 교회들마다 부흥하며 은혜와 말씀으로 충만하도록
3. 다가오는 2023년 9월에 “까미노 신학교”(주님의 길 신학교)를 예정대로 개교할 수 있도록
– 종교청과 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을 수 있도록 : 10여가지 서류 준비가 잘 되도록
– 도서관에 비치할 도서구입( 2,000권 목표, 현재 103권 구입됨 ;5월말 현재) 이 이루어 지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류의 유일한 구주가 되시는 예수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이 모든 성도님들의 가정과 생업 위에 충만하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인도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하늘 아버지 곁으로 가신 사랑의 김광식 목사님이 사신 것처럼 선교하며 살리라, 사랑하며 살리라, 오직 믿음으로 살리라. 다시 한번 마음을 다해 기도합니다.
<기도 제목>
1. 저는 새로운 비자를 얻기 위해 한국을 방문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인도 비자법이 상당히 까다로와졌습니다. 특별히 사업주비자를 신청하는데 어려움이 많습니다. 코로나 팬더믹 상황이 나아져서 인도로 오가는 길은 자유스러운데 이제는 비자로 발걸음을 늦추는 시간인가봅니다. 비자서류가 잘 접수되고 비자를 받고 속히 인도로 돌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2. 7월부터 새학기를 맞아 강의와 음악 사역을 시작해야하는데 비자문제로 7월말에나 인도로 갈 수 있을것 같습니다. 스케줄 조정이 잘 되고 기다리고 있는 학생들과 어린이들에게 하나님의 은혜가 임하도록 기도해 주시길 원합니다.
3. 선교의 새로운 방법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지혜롭게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는 센터를 구입할 재정과 돕는 손길을 보내 주시길 기도해 주십시오.
4.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몽족 기도제목 입니다
** 기도와 후원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1.6주간 진행되는 VBS를 위해서 (6월27-8월4일)
2.VBS 오시는 선교팀과 안전을 위해서
3.VBS 준비와몽족TV와 광고 및 인터뷰 진행을 위해서
4.선교센터 마무리 화장실과 샤워장 수리를 위해서
5.황선교사 가정의 건강과 자비량 선교를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