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가를 받고 이제 공사를 시작해야 하는데 신실하고 정직하고 실력있는 공사업자를 만날 수 있도록, 그리고 튼튼하고 아름다운 학교가 건축되고 이 학교를 통해서 생명수와 같은 복음이 흘러 나와서 물이 바다 덮음같이 잔지바르 전체를 덮을 수 있도록, 또 아직 부족한 건축재정이 넘치게 채워지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현재 9기 성경대학과정을 수료중인 8명의 학생들이 2번째텀을 계속해서 공부해 나가고 있습니다. 매주 월, 화요일은 성경공부를 하고 매주 토요일에는 렌지마, 아벨리, 파울로, 키보제 4개 지역교회를 순회하며 노방전도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 귀한 주님의 일꾼들이 잘 배우고 훈련 받아서 성령충만한 복음의 용사들로 주님 나라에 귀하게 쓰임 받도록 계속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별히 기도 요청을 드리는 것은, 저희가 사역하기 위해서는 워킹퍼밋과 비자를 필수적으로 받아야 하는데 지난 5월에 거주비자 만료일이 지났는데도 아직까지 비자를 받지 못하고 계속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부기관과 우리 NGO단체가MOU를 맺어 장애인들에게 컴퓨터를 가르치며 섬길 계획인데 지연되고 있는 정부비자를 속히 받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오효숙선교사의 자가면역성 간염 치료를 위해 진료를 받았는데 피검사결과 AST, ALT 수치는 이전보다 좋아졌지만 감마GPT 수치는 아직 2배 정도 높게 나왔습니다.
그런데 자가면역성 간염을 치료하기 위해 처방받은 스테로이드 약을 몇개월간 복용하다보니 얼굴과 몸 여러 곳이 붓고 아픈 부작용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또 주치의사가 이 약을 평생 먹어야 할지도 모른다는 말에 모든 약을 끊고 주님께 매달려보기로 하였습니다. 앞으로 오선교사가 잘 회복하고 건강을 회복하여 끝까지 사명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이 전도 프로그램은 지역의 작은 교회를 도우며 교회를 세우고 성장시키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되어 진행된 프로그램입니다.
약 15명의 현지인 청소년, 청년들과 저희 팀에서 4명이 참여하여 5개 마을을 다니면서 마을마다 작게는 2-30명, 많게는 4-50명의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었습니다. 모든 영광 주님께 돌리며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계속해서 이 땅의 미래인 아이들이 주님의 귀한 일꾼들로 세워질 수 있도록 함께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