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콜 교회에서는 부활절에 믿지 않는 불신자와 장기간 결석자들을 초대해 할로할로데이 행사를 했습니다. 청소년 200여명도 초청하여 이틀간 신앙세미나도 열었습니다. 이와 함께 현재 매주 목요일마다 계속되는 전도를 통해서 많은 천주교 신자들과 불신자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듣고 주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있습니다.
여름에도 진행될 수 많은 사역들이 열매 맺고 주님께 영광 돌려지도록 계속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그동안 교제도 많이 해서 서로에 대해 잘 알고 있는데 아직 예수님을 알지못합니다. 무슬림 학생이 반 이상이라 성령님의 특별한 도우심이 필요합니다. 또한 카잔연방대학교에서도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직접적으로 복음을 전하지 못해 성실하게 임하며 선한 영향력을 끼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막내 세아의 다리 수술을 5월22일 한국에서 합니다. 세아가 더욱 건강하고 다리가 정상적으로 잘 자라도록 기도해주세요.
——————————————————————————————————————————————————————
더불어 이 시대 교회의 사명은 종교적 신분만 갖고 있는 기독교인들을 깨우고 현지 교회 지도자들이 복음 앞에 신실하게 서게 하는 것입니다. 교회 리더들의 영적 부흥과 특별히 이들을 통해 수많은 무슬림들이 주님을 믿고 구원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또한 시리아 난민학교를 통해 계속해서 아직 종교적으로 이슬람화 되지 않은 어린 아이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이들이 이 땅의 복음의 씨앗으로 자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아르메니아에서 파송된 삼손, 베네라 부부가 어느덧 파송 3년째를 맞고 있는데, 함신 교회 및 함신 티디를 올해 안에 시작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동터키 함신지역은 무슬림으로 개종한 터키인들이 많이 살고 있는 지역입니다. 그래
서 이 지역에서는 아르메니안들보다 아르메니안 후손 터키인들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사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함신 지역에서는 여러 사역들이 진행되고 있는데, 교회 개척을 앞두고 특별히 본 교회로 부터의 강력한 기도 지원을 요청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