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체적으로 실행시키기 위해서 뭐가 필요한 것인가 어떻게 할 것인가 하는 여러 걱정과 고민들 가운데 반년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동안 여러가지 방법과 길로 주님의 뜻이 맞다고 확인시켜 주시는 주님을 경험하며 우리의 눈으로는 불가능해 보이지만 순종 할때 주님께서 일하심을 기억하며 다시 한 번 순종의 발걸음을 한발짝 내딛습니다.
먼저 베네수엘라 국내 선교를 위해 계속해서 아마존에 선교사를 보낼 계획입니다. 특별히 야노마미 부족 선교 마무리를위해 지금 열심히 선교하고 있는 죠엘 선교사와 함께 할 선교팀이 시급히 필요합니다.
또한 베네수엘라와 같은 언어와 문화를 가지고 있는 중,남미의 대학생 선교를 위한 단,중기 선교사를 보낼 계획입니다. 그래서 먼저 6월과 7월에는 콜롬비아 부까라망가와 보고타에 3명의 단기 선교사를 보내어 대학생 선교를 하고 있는 교회들을 섬길 예정입니다.
주님께서 부족한 선교사 가정을 통해 여러가지 일들을 하셔서 주님의 다시 오심을 준비케 하심에 너무 감사드리며 이 부르심에 동참해주시는 모든 동역자님을 축복합니다. 계속해서 저희 가정을 사용하셔서 주님 영광 드러내주시길 기도합니다.
——————————————————————————————————————————————————————–
어린 영혼들을 통한 꼴까타의 복음화와 졸업생들의 성령충만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특별히 그들 가족의 복음화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1기생 힐라리우스의 고향인 자르칸트는 많이 낙후되어 있고, 언어와 지역적 환경으로 접촉 자체가 어려운데 힐라리우스는 고향 지역을 중심으로 13개의 가정교회를 개척하며 신실하게 일하고 있습니다. 주일에 모일 수 있는 교회당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2023년 초부터 시작된 교회 건축이 거의 완공 되어가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히마찰 프라데시 주의 아제이, 두 번째는 유피 주의 비디아사거르, 세 번째는 라즈 꾸마르, 그리고 네 번째 펀잡 주의 만짓싱의 교회입니다. 비디아사거르는 주일에 예배를 드리고, 그곳에서 신학교를 하겠다는 포부를 말합니다. 세워진 교회들이 온전한 예배가 드려지며, 하나님의 나라를 드러내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그들을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
2 명씩 짝을 지어 노방전도를 나갔습니다. 처음엔 말하기가 쑥스러웠는데 계속 하다보니 자신감이 붙어 담대하게 복음을 전할 수 있었다고합니다.비록 많은 수가 아니지만 그 중에는 예수님을 믿고 영접한 이도 있습니다. 할렐루야!
남자 그룹홈에 오랫동안 기다렸던 아이들이 왔습니다. 또한 하나님이 마지막에 믿음이 좋은 보모도 함께 보내주셨습니다. 이 아이들은 모두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입니다. 아이들은 임대한 단독 주택에서 보모와 함께 생활을 하게 됩니다. 신앙생활은 선교사에게 그리고 학업은 학교수업과 개인 과외를 통해 제공 받습니다.
이들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양육되고 성장해서 이 세상에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할 수 있는 건실한 하나님의 자녀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