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 콘크리트 작업을 위해 돌을 채우는 작업을 하면서 큰돌들은 망치로 판판하게 자리를 정돈하고 잔돌들을 사이사이에 넣어 균형을 잡는 일을 하는데 2주가 걸렸습니다. 다음주까지 콘크리트 타설을 마칠 계획으로 공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공사가 중단되지 않고 계속 진행될 수 있도록 주님께서 인도해 주시기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원합니다. 지금까지 공사를 잘 할수 있도록 도와주시며 섭리하시는 우리 주님께 먼저 감사 드리고, 간절한 기도로 함께 동역해주신 교회와 성도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여기는 긴장감 최고조의 시간에 있습니다. 확전되지 않도록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스라엘군은 6월 18일(현지시간) 성명을 통해 “북부 사령관인 오리 고딘 소장과 작전참모인 오데드 바시우크 소장이 전황 평가 회의를 열고 레바논 공격을 위한 작전 계획을 승인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최고 사령관들은 지상군 준비 태세도 서두르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전운이 감도는 레바논 땅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
하나님의 치유를 경험하기도하고 방언을 받기도하고 자신의 죄를 고백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하며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희가 그레이스 인카운터를 마치고 몇 명의 성도들을 대상으로 일대일 양육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저희 교회는 태국인과 소수민족인 카렌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태국인인 쿤찌압과 쿤아이, 쿤니를 통해서 제자 양육의 시작을 하고, 쿤투로 시작하여 카렌족의 양육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그렇게 해서 제자 훈련의 배가 운동이 일어나길 소망을 가져봅니다.
———————————————————————————————————————————————————–
특별 기도회 이후에도 목요일 기도회 모임에 7-8명의 학생들이 지속적으로 참석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때에 가장 선한 방법으로 믿는 자들에게 응답하시는 하나님이시라는 것이 학생들에게 더 많이 경험되어져서 흔들리지 않는 믿음 안에 서 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연대기적 성경읽기는 계속됩니다. 10여명 사역자들이 중심이 되어 읽고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 온라인으로 받은 은혜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며 서로 성경 통독을 독려하고 있습니다. 아직 성경 읽기가 습관이 되지 않아 뒤쳐진 친구들도 말씀의 중요성을 기억하며 다시 읽어 살아있고 능력 있는 말씀을 매일 경험하며 살아가도록 기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