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탄자니아/ 요르단/알바니아 선교소식

By August 2, 2024No Comments

에버그린 학교는 콜레라 발생 영향을 받아 3주간의 긴 방학을 마치고 7월 1일 개학하여 아이들이 공부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또한 공사 현장에 전기공급을 신청한지 약 70일만에 전기가 공급되었습니다.

 

제9기 성경대학 5명 학생들은 4월 15일에 중간시험, 5월 21일에 마지막 시험을 본 결과 전부 합격하였고, 5월 11일에는 키딤니 파울로 목사 교회에서 노방전도 훈련, 5월 28일~ 6월 1일까지 신약 성경통독 훈련을 마쳤고 6월 18일에 졸업식을 하였습니다.

지난 1년간 매주 월, 화요일에 열심히 성경공부와 토요일에는 키딤니, 키보제 지역의 4개 현지교회를 순회하며 노방전도 훈련과 영혼구원을 위해 열심히 훈련하며 지역교회 성도들을 깨우며 성실하게 훈련한 성경대학 학생들이 앞으로 참된 진리의말씀을 전하는 사명을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장애인 컴퓨터 교실에 아모르란 시각 장애를 가지고 있는 학생이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 1시간 이상 와야하는 먼곳에 살고 있었는데 결석을 할때가 몇번 있어서 연락해보면 배우고 싶은 열망은 큰데 차비가 없어서 못온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렇게 큰 금액도 아닌데 차비가 없어 공부하러 오지 못해서 얼마나 힘들었을까 생각하니 너무 안타까워서 차비를 후원해서 무사히 끝마치게 되었습니다.

——————————————————————————————————————————————————-

한 가정의 구원을 통해 시작한 생명교회는 더디지만, 조금씩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예배가 꾸준히 드려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가정에서 드리는 예배가 종종 드리지 못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들이 방문했을 때 부득이 하게 예배를 드리지 못하는데, 아직 시간을 구별하여 예배를 드리려는 헌신과 결단이 부족합니다.  이가정이 온전히 예배의 시간과 장소에 헌신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생명이 생명을 낳는 교회가 되게 기도해 주세요. 숨겨진 무슬림 개종자들을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그들의 가정을 통해 하나님을 예배하는 교회로 세워지길 기도합니다. 어린 영혼들이 이슬람에 위해 철저히 교육당하고 훈련되어져 비 진리를 진리로 믿고, 길이요 생명이신 예수그리스도를 부인하는 악습이 어린 아이일 때부터 시작됩니다.

공개적이고 직접적으로 복음을 전할 수 없지만, 난민 학교를 통해서 아이들의 마음에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섬기는 모든 일로 인해 주님을 만나는 기회가 되고 소망이 되어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

요나가 전도한 ‘피오나’는 오는 9 월에는 고 3 이 되는데 너무나 엄격하고 강경한 무슬림 부모님들로 인해서 여름방학이되자 더욱 더 만나기가 어려워 졌습니다. 주일 예배 영상 녹화를 금요일에만 만날 수 있어 만나서 카페에서 ‘요나’를 만나 녹화된 말씀을 듣고 있습니다.

 

‘피오나’는 성경도 가지고 있을 수가 없어서 핸드폰으로 말씀을 자기 전에 조금씩 몰래 읽고 있습니다.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주님에 대한 사랑과 믿음이 더욱 더 확고하고 깊어지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한국에 갔던 ‘아니사’는 6 월에 한 달간 알바니아에 돌아와서 최근에 복음을 전한 둘째 동생 ‘수엘라’를 믿음으로 독려하고 또 다음주에 한국에 다시 돌아갈 예정입니다. 한국에서 등갈비 식당에서 설거지 및 허드렛일을 하는 아르바이트를 해왔는데 무엇보다 감사한 것은 다시 그 곳에서 일할 수 있어 주일을 지킬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해 합니다. 주님과의 동행을 위해 중보를 부탁드립니다.

아내의 결혼 전 첫 선교지였던 아프리카 탄자니아로 잠시 방문할 길을 열어주셔서 7 월 10 일부터약 3 주정도 탄자니아 몇 지역과 우간다를 방문하고 올 계획입니다.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안전한 선교일정이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