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ission News

M국/ I국/ 멕시코/ 한국/인도 선교소식

By March 27, 2025No Comments

개척 선교지에서 본격적인 선교사역을 위한 기반 사역으로 방과후 학교 운영을 위해서 필요한 사항과 보완해야할 사항을 파악하기 위해 방과후학교 시범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마을 책임자 사모님과 여러 관계자 분들이 참석하여 주시고 마을 주민들께 다른 지역의 방과후학교가 운영되고 있는 모습을 영상으로 소개하였습니다.

아웅반 선교 담당 선교사님이 앞으로 운영될 아웅반 방과후학교에 대해 재미있고 쉽게 잘 설명하여 주민분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웅반 교회의 모든 공간이 꽉 차고 학년별로 나누어서 수업이 진행됩니다. 아웅반 방과후학교는 개척선교의 기초가 시작되는 선교사역의 출발선입니다.

————————————————————————————————————————————————————————

모든 안식일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계속해서 노숙인을 섬겼습니다. 음식을 준비하였고 맛있는 음식과 옷, 코트, 셔츠를 모아 노숙인에게 공급했습니다. 정말 기쁘고, 마음을 따뜻하게 해 주는일입니다. 길거리에서 자는 사람들의 마음도 따뜻해집니다.

이러한 가족을 갖는 건 얼마나 아름답고 즐거운 일인가요. 우리는 야채와 닭고기가 풍부한 맛있는 수프 한 솥단지를 가지고 갔습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 사람들은 이미 입구에서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날은 춥고 비오는 날이었는데 그래서 사람들은 배고프고 추워서 우리를 기다렸습니다. 이 사람들은 한두시간이라도 잠시나마 위안과 평화를 누렸습니다.

그날의 흥미로운 점은 음식을 먹은 모든 사람들이 그것이 얼마나 맛있었는지, 얼마나 좋았는지 자주 말했다는 것입니다. 수프를 먹으러 온 게 얼마나 맛있었는지. 음식을 먹으러 온 노숙인들이 서로를 돌아보고 나눠먹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곳에 올 수 없는 사람들을위해 2~3인분을 국그릇에 담아가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그렇게 노숙인의 처지에도 그들은 음식으로 서로를 돌보았습니다.

주께서 그들을 포기하지 않으시는 중요한 복음적 대화가 많이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 대화를 사랑하시고, 주께서 사람들의 마음을 두드리실때 그저 마음의 문을 열고 받아드리길 원하심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그들을 위해 기도할 것입니다. 함께 기도로 그들을 섬겨주십시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매번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이 와주셔서 정말 기쁘네요.” 이 특권을 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며 주의 은혜가 넘치는 축복이 함께 하시길 소망하며 I국과(휴전중에도 테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중동의 평안이 속히 임하길 소망합니다.

——————————————————————————————————————————————————————————————————————

멕시코 송두선 양정연 선교사 사역 보고 드립니다. 먼저 하나님과 영광을 돌려 드리며, 함께 해주신 여러분들의 기도와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이곳 멕시코 북부 지역, 몬테레이에서 지난 5개월 동안 제자 양육과 전도를 통해 믿음, 소망, 사랑이라는 교회지도자들이 이번에 32명이 졸업식을 가졌습니다. 이들을 시작으로 이곳 멕시코 북부 지역, 공업지역에 더 많은 열매를 하나님께 올려 드릴 수 있기를 위해 기도 부탁 드립니다.

——————————————————————————————————————————————————————–

아프리카 보츠와나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듣새기 무브먼트 집회를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듣새기무브먼트는 오직 “말씀을 듣고, 암송해 새기고, 본 어게인을 위해 기도”하는 집회입니다. 저는 지난 28년 간의 북한 선교사역을 통해 말씀과 기도의 현장엔 반드시 열매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하나님께서 무브먼트를 시작하라는 마음을 주셨습니다.

지난 해 태국과 캄보디아와 중앙아시아 듣새기 무브먼트에서는 단지 말씀을 읽고 암송하고 기도하던 가운데 귀신이 떠나가고, 병이 치유되고, 본 어게인과 신체의 회복이 일어나는 역사가 많았습니다. 또한 매 집회마다 수십명의 성도님들이 성령의 감동을 받고 1년간 성경 통독과 암송 600절과 구약성경 10독, 신약 30독을 읽겠다고 결단하는 일들이 일어났습니다.

“이스라엘아 들으라 우리 하나님 여호와는 오직 유일한 여호와이시니 너는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라 오늘 내가 네게 명하는 이 말씀을 너는 마음에 새기고…”

하나님의 말씀은 곧 하나님이십니다. 말씀을 읽고 암송할 때에 하나님을 알 수 있습니다. 듣새기무브먼트를 통하여 성경읽기의 즐거움을 알고, 쉽고 확실하게 암송하는 방법을 배우고, 기도로 거듭남의 기쁨을 누리길 바랍니다.

2025년 3월 4~8일 보츠와나 집회. 3월 10~14일 남아프리카 공화국 집회에 말씀을 갈망하는 마음과 폭발적인 성령의 역사하심이 충만 하기를 기도부탁드립니다.

——————————————————————————————————————————————————————————————————————

7기 졸업
뉴델리 ㅅ학교는 지난 2024년 11월 22일, 7기 20명의 학생이 모든 과정을 마치고 졸업을 했습니다. 그들이 말씀과 기도로 가정ㄱㅎ들을 세워 나갈 수 있도록, 영육 간에 강건함과 성령충만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요.

ㄱㅎ의 필요성
졸업생들이 사역을 하면서 가정ㄱㅎ들은 세워갑니다. 세워진 가정ㄱㅎ들에 핍박이 오면 모임은 없어지고, 또 다른 지역에 가정ㄱㅎ를 세워가야 합니다. 그러다 보니 성도들의 양육과 확장을 위해 ㄱㅎ건물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ㅅ학교 졸업생들을 위해 지금까지 5곳에 ㄱㅎ건물들이 세워졌습니다.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졸업생들은 자신의 가정ㄱㅎ 성도들로부터 건축을 위한 땅들을 후원 받으면, 기도하고 숙고한 후에 은혜회사의 도움으로 ㄱㅎ들이 건축됩니다. 주님을 예배하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ㄱㅎ건축을 위해 ㄱㄷ해 주십시요.

부흥과 건축 계획
졸업생들의 영육 간에 강건함과 성령충만 함을 위해, 그들의 안전과 사역하는 ㄱㅎ들의 부흥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또한 2025년 ㄱ회 건축 계획들 입니다. 힐라리우스(자르칸트 주), 구루짓 싱(펀잡 주), 라훌(웨스트뱅갈주), 조라 싱(하리아나 주)으로 1기 졸업생 4명의 지역과 2기 졸업생 라즈 까푸르(유피 주), 그리고 현지인 윌리엄(펀잡 주) 사장님의 ㄱㅎ가 건축될 예정입니다. 주님의 선하신 뜻대로 예배 처소들이 마련될 수 있도록, 모든 일정들과 재정에 기름부어 주시길 ㄱㄷ해 주십시요.

8기 입학생
2025년 2월에 시작하는 ㅅ학교의 8기 ㅅ학생 모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역에 은사가 있으며, 성령충만하고,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자들이 모집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8기생들이 훈련들을 잘 감당하고 믿음이 굳건하여 주님께 헌신된 주의 군사로 세워지길 원합니다. 이들을 위해 ㄱㄷ 부탁드립니다.

GIGL #9
매년 ㅅ학교 훈련이 시작되기 전에 실시하는 GIGL 집회는 어두운 영혼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이 전해지는 놀라운 역사들이 있습니다. GIGL 9기가 2월에 개최됩니다. 인도ㅅ학교에서 GIGL은 나무에 비유하자면 꽃과 같이 아름다운 행사입니다.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이 하나님의 사랑과 기쁨으로 위로를 받고, 믿음으로 주님께 온전히 영광 돌리는 천국잔치가 될수 있도록 ㄱㄷ해 주십시요.

강선생님과 저를 위해
저는 지난 겨울 오른쪽 발의 골절과 오십견으로 고생을 했습니다. 어깨 통증이 엄청 심한 것을 보며, 하나님께서는 아무 탈없이 오랫동안 건강을 지켜주고 계셨다는 것을 깨닫고 감사하게 됐습니다. 지금은 뼈 골절도 나았고, 완전히자유롭지는 못하지만 어깨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저를 위해 기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들이 ㅅ학교를 운영하며 주님의 선하신 뜻들을 인도 땅에서 온전히 이루어 드릴 수 있도록, 성령충만과 영육간의 강건함을 위해 ㄱㄷ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