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2012년 GMI 선교대회 참석 현지인들의 간증

By September 11, 2016No Comments

구스타보 안젤라아르헨티나 구스타보,안젤라(안희진) 선교

안녕하세요? 아르헨티나의 구스타보,안젤라 선교사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자녀들 소망, 사랑이와 함께 인사드립니다. 저희는 지난 2012년도에 있었던 GMI 세계선교대회에 큰 기쁨으로 참여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이번에도 저희를 위해 기도하며 선교 사역을 후원해 주시는 분들을 만나게 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지난 선교대회에서 선교사로서 저희는 마치 TD 캔디데이트와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께서 가정을 오픈하여 저희들을 맞이하고 가족과 같이 대해 주었기 때문입니다. 그 순간은 선교사로서의 외로움은 말끔히 사라졌습니다. 이번 선교대회에 또 뵙게 될 것을 기대합니다. 여러분의 사랑을 다시 받을 생각을 하니 선교대회가 무척 기다려 집니다. 사랑합니다.

 

나타샤러시아(세인트 피터스버그) 나타샤

안녕하세요? 저는 St. Petersburg 은혜교회의 나타샤 입니다. 4년 전 저는 GMI 선교대회에 참석하였습니다. 그 때 저는 김광신 목사님을 통해 시작된 복음이 수많은 사람과 교회에 전해지는 것을 보면서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특히 많은 선교사님들의 간증과 그들의 헌신을 들으며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특별히 은혜한인교회 G21 성도들께 감사드립니다. 귀한 시간과 물질을 희생하며 저희를 사랑으로 대접해 주시고 섬겨 주시는 모습을 보면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아쉽게도 금년 선교대회는 참석하지 못하지만 참석하시는 모든 믿음의 가정들이 함께 모여 귀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곽려경대만 실로암 영양당 교회 곽려경 담임목사

김목사님, 한목사님, 그리고 은혜교회 성도 여러분 평안하시죠? 4년 전 선교대회에 참석한 것에 대해 지금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그 때의 일을 생각하면 저의 마음이 얼마나 큰 감격이었는지요. 성전 건축에 대한 간증과 선교사님들의 선교보고, 각 지역교회의 상황, 기도회의 깊은 기도, 형제자매님들의 열성적인 봉사, 매일 풍성한 일정 가운데 풍성한 사랑을 받았습니다. 4년간 그 때 받은 은혜를 생각할 때 지금 목회하는데 얼마나 큰 도움이 되는지 모릅니다. 선교사님들의 선교지에서의 희생을 들으며 저의 마음에 큰 결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일생 주님을 위해 선교사가 되길 준비해야겠다고요. 목회하며 어려움을 만날 때마다 선교사님들의 헌신을 생각하며 절대로 뒤돌아 보지 않으리라 작정했습니다. 선교사님들은 핍박을 받으며 환경의 어려움 가운데 눈물을 흘리셨지만 계속해서 달려가셨습니다. 선교의 사명, 선교의 발자취는 얼마나 아름다운지요? 감사합니다. 여러분은 저의 모범이십니다. 작년 저의 두 딸도 선교의 부르심을 받고 지금 선교지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큰 은혜인지요!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여러분을 보고싶습니다. 여러분을 위해 기도하고있습니다. 주님의 마음으로 더욱 많은 분들에게 영향을 끼치시기 바랍니다. 실로암 영양당교회를 대표하여 여러분들에게 문안드립니다. 여러분들의 헌신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