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수할 일군들을 보내어 주소서”
2기 세미나를 통해 제자 양성
샬롬.. 사랑하는 은혜교회 성도 여러분.. 추운 겨울 날씨에 주님의 은혜로 따뜻한 겨울이 되시길 소망합니다. 성도님들의 기도와 후원으로 T국을 섬기고 있는 최ㅈㅅ, 이ㅎㅇ입니다. ㅇㅅㅌㅂ은 11월부터 겨울이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주는 영하로 떨어져 센터 주변이 얼음으로 덮힐 만큼 추위가 왔습니다. 이곳은 여러 정치적 경제적 상황으로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환율이 큰 폭으로 떨어져 서민들의 물가는 많이 올라가 있습니다. 또한 잇단 테러로 더욱 움추려 있는 경제를 더욱 어렵게 하고 있습니다. 하루 빨리 정치적 경제적으로 안정되길 소망합니다.
이곳은 새롭게 2기 세미나가 시작되었습니다. 하루가 물이 흐르는 것처럼 빨리 가는지, 정신없이 보내고 있습니다. 이ㅎㅇ 선생님은 건강 회복과 ㄱㅎ의 ㄱㄷ 모임, 아들 주하를 돌보고 있습니다. 10월 31일 2기 세미나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6주를 지나 7주 째 들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 김황신 강사님이 오셔서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지난 10월 31일 8명의 형제가 들어왔지만, 개인 사정으로 인해 2명의 형제가 나가고 6명의 형제들과 함께 지내고 있습니다. 비록 다른 지역 ㅅㅎㄱ에 비해 아주 적은 숫자이지만, 7500만 명이 살고 있는 이 땅을 지켜 나갈 소중한 형제들이 모여 말씀과 ㄱㄷ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2기 형제들은 1기 형제들 보다 영적으로 인격적으로 많이 성숙한 형제들이 왔고, 세미나와 생활하는데 있어, 열심히 임하고 있습니다. 세미나에 참석한 형제들이 더 이상의 낙오자 없이 이 땅에서 전도자로 ㄱㅎ를 세우는데 큰 역할을 하길 소망하고 ㄱㄷ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가 출석하는 ㄱㅎ에도 부흥이 있어 매달 새로운 형제 자매들이 ㄱㅎ에 나오고 있으며, 지난 주 3명의 지체가 세례를 받았습니다. 올해 12명의 지체가 세례를 받는 축복이 섬기는 베일릭듀즈 ㄱㅎ에 있었습니다. 저희가 사는 인근 지역에 새로운 ㄱㅎ 4개가 생겼으며, 새로운 형제 자매들이 주님 앞으로 오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보고 있습니다.
저희 가정에도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평안과 기쁨 안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아내(이ㅎㅇ)의 건강도 많이 좋아졌으며, 매주 3번의 ㄱㄷ모임에 참석하여 성령 충만함을 가지며 은혜를 누리고 살고 있습니다.
저는 지난 여름 한국 방문을 통해 고혈압 진단을 받은 이후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 10KG 이상 체중을 감량하고, 아내의 사랑을 통해 건강을 회복하고 있으며, 기도와 형제들을 섬기며 영적 충만함을 누리고 있습니다. 저는 T국어 학교를 다니다 세미나 시작 이후 다니질 못하고 있습니다. 내년 1월 다시 시작하려 합니다. 시간이 허락되길 소망하고, 이ㅎㅇ 선생님은 사설 영어학원에서 T국어 중급 과정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가족에 T국어를 잘 배우고 말할 수 있길 소망합니다.
아들 주하는 유치원과 이 땅에 살아가는데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 간혹 엄마 아빠가 언어를 몰라 준비물을 챙겨주지 못해 혼자 어색해 하는 일들이 종종 생기고 있습니다. 그러나 주하가 자기 생각을 T국어로 말할 수 있어 많이 대견합니다.
지난 주 이혜영 선생님의 아버님이 뇌졸증으로 쓰러져 수술을 받고 중환자실에서 회복하고 있습니다. 여러 후유증이 있을 것이라는 의사의 소견에 가족들이 힘들어 하였지만. 믿음으로 이 모든 상황을 극복하고 안정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주님의 섭리로 인해 빠른 치유와 깨끗이 회복하는 기적이 있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저희 가족은 주님의 은혜 가운데 은혜로 누리고 있습니다. 이 땅의 영혼들을 위해 잘 섬기길 소망합니다. 저희 가족과 이 나라와 영혼들을 위해 ㄱㄷ 부탁드립니다.
T국에서
최OO, 이OO 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