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메산골 속의 선교사 동역자님들에게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평안하심을 인사드립니다. 기도해 주시며 사랑으로 함께해 주셔서 교회의 26주년 기념행사를 잘 마쳤습니다. 지난 26년간 여러 환란 속에서도 교회를 지켜 주시고 선교사를 지켜 주셔서 선교의 지경을 넓혀 주변 여러 나라에 복음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은혜 주시고 사용해 주신 주님과 기도해 주신 동역자님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기도하며 백투 예루살렘의 비전을 가지고 서쪽을 향해 나가는 사역이 하나씩 열매를 맺혀가고 있습니다. 이번 5월 말에는 예루살렘 집회에서 말씀을 전합니다. 이번 예루살렘 집회에 참석하는 육백여 명의 중국 사람들이 선교의 비전을 가지고 마지막 땅끝까지 선교할 수 있기를 위해서 또한 집회장소에 성령님의 강력한 기름부음이 있기를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요.
주님의 재림이 몹시 가깝습니다. 성령님도 강한 회오리 바람처럼 땅끝을 향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역하시는 모든 분들 서진의 비젼을 가지시고 함께 하셔서 오시는 주님의 길을 예비하시기를 축복합니다. 주님을 만나실 때 상급과 면류관을 받으시는 동역자님들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이번 예루살렘 집회에 선교사에게 기름부어 주시고 집회 장소에 성령님의 강력한 역사가 있기를 꼭 기도해 주십시요.
두메산골에서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