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아프리카에서 온 소식 I – 케냐 윤형로, 미나 선교사

By August 14, 2018No Comments

“아프리카 선교사 사모를 위한 세미나”


Jul 23,2018


할렐루야! 케냐의 윤형로, 윤미나 선교사입니다. 기도와 후원을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이번 학기에는 우리 고아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13명 중에 5명이 대학을 가고 나머지는 사회에 나갑니다. 부디 좋은 직장을 찾고 또 대학에 진학하는 아이들도 모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셔요. 새로운 환경과 친구들을 만나도 믿음 생활을 꾸준히 잘하고 만남의 축복을 받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월 중순에 윤미나 선교사 주최로 케냐 선교사 사모 세미나를 주최하였습니다. 아프리카에서 오랜 사역 끝에 외롭고 지치고 병든 몸과 마음을 회복하기 위하여 2박 3일간 세미나를 하였습니다. 35명의 사모님이 참석하여 찬양과 기도 그리고 서로의 간증하는 시간으로 교제하였습니다. 성령 충만을 받아 사모님들은 회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주님의 은혜가 넘쳐서 울고 웃고 찬양 속에서 춤추고 사모님들은 마음의 문을 열고 교제하며 맛있는 한식도 먹었습니다. 다시 부름을 받은 모습으로 건강한 가족이 되시고 주님이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시기를. 케냐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해 주셔요.

요즘 케냐 나이로비에는 낮이고 밤이고 강도들이 많아져서 사고가 자주 나고 있습니다. 떼강도가 많아 조심하며 사역하고 있는데 주님이 보호해 주셔야 합니다. 온 세계가 테러와 재난 . 지진 . 사고가 끊임없이 나고 있지만 우리는 움츠려 들지 않고 계속해서 예수님을 잘 전하며 제자 양육에 최선을 다할 수 있기를 주님께 기도합니다.

케냐에서 윤형로,미나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