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의 COVID-19
모두의 완치를 위해 긴급기도 부탁드립니다.
강형민 선교사 ( 소식 07/24 )
"...산소포화도는 82에서 90으로 올랐습니다. 한약도 매일 아침, 저녁에 복용하고 있습니다. 항생제 주사는 오늘까지 10일간 투입하기로 했습니다. 어지럼증과 약간의 기침이 있습니다. 항상 피곤한 상태입니다. 항생제투여를 멈추고 나면 어지럼증은 없을거라고 합니다. 아직 냄새를 못느끼고 식욕이 없습니다. 그래도 투여하는 항생제가 센 약이라 식사를 잘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도해 주시고 있음이 느껴집니다. 이곳에서 선교사님 한분이 소천하셨고 몇분이 아직 어려운 상태에 있습니다. 저는 그분들에 비교하면 좋은 상태입니다. 잘 회복할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성도들 가운데서도 산소호홉기가 필요한분들이 여럿있어서 재정이 준비되면 산소공급기를 구입하려고 합니다. 이곳 키르기즈스탄은 많은 사람들이 죽음에 대한 공포로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코비드19로 사망하는 숫자가 인구대비 세계 최고가 되었습니다. 한인선교사들과 한인들은 이번 주일 특별기편으로 한국으로 돌아가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곳 의료상태가 한계에 이르렀기 때문입니다. 저와 우리 성도들이 잘 회복할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사할린 이길원 목사님 내외분
Covid-19 로 폐렴까지 진행되어 병원 치료 중이십니다. 교회 사역자 및 다수 성도들도 확진되어 치료 중이십니다.
첼라빈스크 김미란 선교사
예카테린 교회의 찬양 인도자 1명, 부목사님 부부, 이글 목사님의 사모님, 성도 1명 ( 총 5명 ) 이 확진 판정 받으시고 치료 중에 있습니다.
타쉬켄트 김로남 목사님
목사님 부부와 5명의 자녀 모두 확진 판정을 받으시고 치료 중에 계십니다.
정소남 선교사
현재 정소남 선교사님은 미국에 거주하시며, 하바롭스크 은혜 교회에 교인 중에 확진자가 2명 그리고 폐렴환자 4명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러시아 쎈 뻬쩨르부르그- 조경호, 조명숙 선교사
현재 러시아인 예배는 교회에 모여 on& off line 으로 드리며 한인예배는 계속하여 on line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이 상황이 빨리 지나가기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환우 선교사님
김명자 선교사
췌장암으로 강한약 치료에도 암세포가 크더니, 약한약으로 전이를 예방하다가 검사 결과 1.7cm가 줄었다고 합니다. 온전한 회복을 위해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최지섭, 이혜영 선교사
이혜영 선교사님의 유방암 수술 받으시고 회복 중인데 깨끗이 치유되도록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예신 선교사
첫 항암 치료는 네팔에서 한 후 특별기로 한국에 도착하였으며, 휴양지 제주도에서의 자가격리, 폐혈증으로 생사를 왔다갔다, 고칠수 없는 혈액암에서 악성 림프암으로 스템다운, 오늘은 (7/24) 보호자가 없는 병동에 입원을 해서 내일부터 항암을 하자고 하네요. 또 한번의 기회를 주시네요. 제가 힘을 얻고 맡겨주신 일들을 감당할수 있음은 여러분들의 기도와 사랑속에서만 가능했음을 고백하며 다시 한번 함께 해 주시기를 간구하고 부탁드립니다.
선교사님 기도제목
태국 박경덕 신경덕 선교사
1. 날마다 성령님을 따라 행하는 자가 되도 록
2. 버플러이교회를 통하여 하나님의 이름이 높임을 받으며 예배하는 자들이 많아지도록
3. 세명의 신학생들이 잘 훈련받고 신실한 사역자로 세워지도록
4. 가족들이 건강하고 세월을 아끼는 삶을 살도록
5. 첫째 아들 학교 전학이 순조롭게 잘 이루어지도록
파푸아뉴기니 남영미, 김운용 선교사
1. 주님의 긍휼과 은혜를 베푸사 코로나 바이러스를 속히 소멸시켜 주시고 닫힌 선교의 문이 다시 열려 모든 나라와 족속이 함께 마라나타를 외칠 수 있는 그 날이 속히 오기를
2. 동역해 주시는 교회와 동역자 분들을 축복해 주시고 주님의 날개 아래로 보호해 주시도록
3. 늘 성령충만을 주시고 영육간에 강건함을 주셔서 하나님을 영화롭게하는 삶과 사역과 가정이 되도록
4. 현지 성경 번역 조력자들을 위한 언어학 강의를 준비하고 있는 김운용 선교사에게 지혜와 능력을 주시고, 현지 성경 번역 조력자들도 모어를 잘 이해해서 성경번역을 효율적으로 정확하게 번역을 할 수 있도록.
5. 파푸아뉴기니 뿐 아니라 다른 지역의 성 경번역 선교사들과도 협력 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시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