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아시아에서 온 선교소식

By September 17, 2020No Comments


대만 김성수 선교사

정확히 2주전 8월7일 12기 64명의 졸업식이 있었습니다. 3월에 거행해야 하지만 8월에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7월 27일 14기 67명의 신입생이 입학했습니다. 13기 재학생 55명을 합해 총 122명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대만의 상황은 안전한 편입니다.







중국 장O 선교사

저희는 작년 2019년 9월 4일에 현지로 들어왔습니다. 지역 보건소와 연합하여 보건복지행정을 도우며 복지대상자들에 대한 프로그램과 부부학교 등 가족상담과 물질적인 지원을 했고, 개척교회를 계속 섬기면서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국의 모든 기독교인 대상 가정예배 회복을 위해 힘을 쏟았습니다. 비자관계로 인해 내몽고로 사역지를 옮기게 되면서, 2020년 7월까지 개척했던 쿤밍은혜교회와 상담실, 복지에 관한 사역들을 모두 현지인과 현지교회에 인수인계하고 마무리하였습니다. 8월부터는 내몽고에 거주하면서 상황이 긴박해져 온라인상의 사역을 일절 정리하면서 직접적인 대면으로 상담 및 전도를 위한 교제들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전도 및 가정예배를 세워나가면서 건강한 가족들을 세워나가기 위한 상담을 계속 할 것 같습니다만, 주님께서 인도하시는 대로 사역의 방향에 대해서는 열어놓고 있습니다. 새로운 상황을 만날 때마다 메일 드리겠습니다. 주시는 헌물도 허투루 쓰지않고 기도하며 사역을 위해 귀하게 쓰고 있습니다. 본사에는 늘 감사하며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셔서 힘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필리핀 선광철 선교사

안녕하세요. 이 곳 필리핀은 하루에 5000명의 확진자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오랜 락다운 기간으로 지쳐있고 또한 일하지 않으면 굶을 수 밖에 없기에 위험한지 알지만 면 마스크 한장에 의지하여 이전의 삶처럼 살아 갈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직장을 잃고 끼니를 걱정하고 쓸 돈이 부족하니 자영업자의 수익은 감소하는 악 순환이 계속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교회가 선교사가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습니다. 실의에 빠져 있는 한가정을 먹여 살리지 못합니다. 하지만 실의에 빠진 100가정에게 희망을 선물 할 수는 있습니다. 행복나눔의 손길이 진정으로 필요한 이유입니다. 은혜한인교회와 19그룹이 보내주신 행복나눔이 이곳에서도 위력을 발휘합니다. 비록 몇 번에 걸친 몇 kg의 쌀과 설탕 라면 커피등이 전부지만 포기하지 않고 이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 낼 수 있도록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산속 뽀락 은혜아이따교회에 물탱크 설치가 완성되어서 우기철에는 먼 곳까지 물을 길러 가지 않을 수 있게 되었지만 여전히 모두가 쓰기에는 부족하여서 1년 이상 출석한 교인들 가정마다 물탱크 지원을 계획 중에 있습니다. 급하지 않게 완급을 조절하여 교회의 리더들 가정부터 설치 할 것 입니다. 어느 권사님의 도움으로 2번째 교회 건축을 위해서 3곳 지역을 두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필요한 곳에는 교회가 건설되고 빛과소금의 사명을 감당해야 하기에 주님이 제 생각보다 먼저 움직이시는가 봅니다. 감사합니다.





한국 최 O 선교사 

은혜교회 한기홍 목사님과 성도님들 그리고 선교국에서 수고하시는 모든 분들께 인사드립니다. 
황금종교회 근황과 기도제목입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근황은, 시국이 코로나로 복잡하나 지금까지 주일 예배는 탈북민 형제자매들40 여명이 함께 잘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탈북민 성경통독 100독학교 7기생 훈련은 현제 8명이 훈련을 받고있으며 추가로 계속 모집하고 있습니다. 곧 10여명이상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 건강이 좋지않아 수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통독반 훈련센타와 성전 건축을 위하여 계속 기도하고있습니다.

기도 제목
1.황금종교회 예배를 통하여 탈북민 형제자매들이 에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날수 있도록.
2.탈북민 성경통독100독학교 7기생들 추가 모집과 훈련받는 7기생들 모두 1년-1년6개월 사이에 신약100독, 구약20독, 암송 1000절 매일 3시간 기도 훈련을 소화하는 과정에서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성령으로 충만하며 말씀으로 충만한 북한출신 하나님의 용사들로 세워질수있도록.
3.최 선교사님 건강을 위하여(현재 신장투석을 하고 있으며 9월21일 신장이식 수술을 앞두고있습니다. 수술이 잘 될 수있도록)
4.성경 통독센타와 성전건축을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