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 광야에서 이스라엘 백성들을 지키시고 공급하셨던 것처럼 저희들도 하나님 없이는 안됨을 매 순간 고백하며 살고 있습니다. 보이는 환경은 전쟁으로 모든것이 차단되어서 건축 자재비와 인건비가 40% 올랐고 그나마도 자재 공급이 어려운 상황이며, 무엇보다 건축 공사비용은 이미 모두 사용되어서 물질이 부족한 말도 안되는 상황이지만 유치원 건축공사는 계속 진행하고 있다는 현실이 기적이고 은혜입니다. 하나님깨서 하시고 계십니다.
김나지아 학교는 6월부터 8월까지 여름방학입니다. 올 9월 새학기에 입학할 학생들이 넘쳐서 교실이 부족합니다. 부족한 교실을 위해 사무실을 교실로 만드는 공사가 진행중입니다. 러시아 은혜교회는 교회 개척을 위해 기도하고 있는데 시내에서 1시간 떨어진 “가치나” 지역에 전도가 되어져서 개척멤버들을 위한 인카운터를 시작합니다. 인카운터가 끝나면 교회가 새로 세워 질 것입니다.
한인교회는 전쟁 때문에 현대 자동차 공장 운영이 중단된 상태라서 주제원들이 한국으로 돌아가는 상황입니다. 그런 가운데에서도 새 가정들이 교회에 찾아 오는 것을 보며 하나님께서 보내주시는 은혜를 체험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저희들은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으며 유치원 공사와 교실 수리와 교회 개척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저희들도 영육간의 성령 충만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