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의 땅 이스라엘에서!
GKC 청년 단기선교 이번 여름은(8/15-22) 처음으로 12명의 단기선교팀을 섬길 수 있었습니다. 예루살렘에서 40여명의 어린이들과 십대들을 위한 VBS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말씀과 여러 재미있는 프로그램들로 전할 수 있었던 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메시아닉 교회 개척 이방인으로서 메시아닉 유대인 교회를 개척한다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던 저에게 주님께서 유대 청년 메시아닉 교회 개척에 대한 마음을 갑자기 주셨습니다. 이를 위해 함께 기도해주시고 특별히 유대 청년 홈그룹을 위해서도 기도 부탁드립니다.
잔지바르는 지금
탄자니아 송규영, 오효숙 선교사
샬롬! 제8기 성경대학생들이 전체 5텀 중에서, 4번째 텀 과정을 10개월째 공부하고 있습니다. 비록 일부 학생들이 생계의 어려움으로 공부를 중단하는 안타까움이 있지만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남은 학생들이 정금같이 강하게 훈련되어 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더불어 이들과 매주 함께 진행하고 있는 노방전도 사역이 열매 맺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특별히 에버그린 학교의 순적한 건축과 무엇보다 저희들이 이슬람들이 제일 싫어하는 성경을 가르치며 복음을 심는 기독교 학교로서 교육부로부터 학교 인가와 워킹퍼밋을 받을 수 있도록 강력히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