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주님께서는 감사하라는 마음을 주셨고 얼마 지나지 않아 건축사의 계산식 오류로 오히려 건물이 더 튼튼히 지어진 것으로 판명되었고 재심사도 수월히 통과되었습니다. 할렐루야!
모든 것을 협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인도네시아 사랑의 공동체 선교센터를 세워가시는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이 건물이 유치원, 보육원, 신학교 그리고 주님을 예배하는 터로 잘 사용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이러한 가운데 저희 신학교는 다른 곳보다 여학생의 비율이 높은 편입니다. 다만 여학생들의 경우 졸업 후 많은 수가 사역자의 길을 이어가지 못하고 다른 길로 나아갑니다.
이곳 여성들의 낮은 지위와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그리스도 안에서 참된 회복과 능력의 여성 사역자들이 아름답게 세워질 수 있도록 더불어 신학생들이 계속해서 순전한 믿음으로 굳건히 서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
특별히 인카운터가 배우고 싶어 참석하신 목사님들 외에도 현지 대학생들, 소수 민족인 몽족 사람들 그리고 교회를 한번도다녀보지 않은 사람들 모두가 눈물을 흘리며 하나님을 만나고 경험하는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이후 이 뜨거운 마음으로 집집마다 방문하며 복음을 증거하였고 결신자도 나왔습니다. 할렐루야! 하나님의 은혜이고 하나님께 영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