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인도네시아/ 인도/ 라오스 선교소식

By June 7, 2023No Comments

랑의 공동체 증축허가를 위해 시청 직원들과의 미팅에서 뜬금없는 기초공사 부실로 증축보류라는 결과를 받아들고는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주님께서는 감사하라는 마음을 주셨고 얼마 지나지 않아 건축사의 계산식 오류로 오히려 건물이 더 튼튼히 지어진 것으로 판명되었고 재심사도 수월히 통과되었습니다. 할렐루야!

모든 것을 협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인도네시아 사랑의 공동체 선교센터를 세워가시는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이 건물이 유치원, 보육원, 신학교 그리고 주님을 예배하는 터로 잘 사용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매해 신학교를 개강하며 타지역에서도 많은 학생들이 참여합니다. 이들은 처음 올 때 영어도 힌디어도 잘하지 못합니다. 그런데 반년이 지나면 언제그랬냐는 듯 언어를 익히고 과정들을 능숙히 따라가는 것을 보며 이들을 세밀히 성장시키시는 하나님의 놀라우심을 보게 됩니다.

 

이러한 가운데 저희 신학교는 다른 곳보다 여학생의 비율이 높은 편입니다. 다만 여학생들의 경우 졸업 후 많은 수가 사역자의 길을 이어가지 못하고 다른 길로 나아갑니다. 

이곳 여성들의 낮은 지위와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그리스도 안에서 참된 회복과 능력의 여성 사역자들이 아름답게 세워질 수 있도록 더불어 신학생들이 계속해서 순전한 믿음으로 굳건히 서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

그 동안 착실히 준비해왔던 라오스에서의 첫 인카운터를 하나님의 은혜로 잘 마쳤습니다. 라오스인 30명과 태국인 7명이 참석하였고 그 외에 많은 분들이 봉사로 섬겨주셨습니다.

 

특별히 인카운터가 배우고 싶어 참석하신 목사님들 외에도 현지 대학생들, 소수 민족인 몽족 사람들 그리고 교회를 한번도다녀보지 않은 사람들 모두가 눈물을 흘리며 하나님을 만나고 경험하는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이후 이 뜨거운 마음으로 집집마다 방문하며 복음을 증거하였고 결신자도 나왔습니다. 할렐루야! 하나님의 은혜이고 하나님께 영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