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M국 장O 선교사

By November 13, 2016No Comments

“네 빛이 아침 같이 비췰 것이며 네 치료가 급속할 것이며”
뇌경색 재활치료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ㅈㄴ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저는 부천 성모병원에서 뇌경색 치료를 13일 정도 응급실 중환자실 일반병동 순으로 치료를 받았습니다. 제 병명은 급성 뇌경색으로 인한 오른쪽 편마비였습니다. 지난 주 금요일까지 약물치료룰 받았습니다. 부천 성모병원 주치의 선생님께서 6개월 재활치료의(3개월은 입원, 3개월은 통원) 진단을 받아 금요일에 춘천에 있는 강원 재활병원에 이송이 되어 현재 이 병원에 입원하여 재활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뇌가 경색된 부분은 오른쪽 얼굴, 입, 팔다리를 관장하는 뇌혈관이었지만 감사한 것은 뇌경색이 입원 이틀째 와서 골든타임 내에 신속한 치료가 되어 큰 위기를 벗어날 수 있게 되었던 사실이었습니다. 그리고 부천 성모병원에서 처음에는 일어나질 못해 휠체어를 탔고 또 밤에 몸을 옆으로 누울 때마다 심한 통증으로 잠을 못잤지만 서서히 회복되어 휠체어에서 일어나 난관을 집고 일어나 한걸음 두걸음 걸을 수 있는 단계에서 춘천 병원에서 재활치료를 받게 되어 너무 감사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여러 ㅁㅅ님과 여러 성ㄷ님들의 ㄱㄷ 덕분입니다.

주치의 선생님의 말씀은 뇌경색으로 경직되어 훼손된 뇌혈관 및 신경은 다시는 복구되지는 않지만 재활치료에 열심히 임하면 훼손된 뇌혈관 이웃에 있는 뇌혈관 및 뇌신경이 활성화되어 죽어 훼손된 뇌혈관 및 신경의 기능을 Substitute 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재활치료를 소홀히 하면 마비된 상태에서 고정되기에 불구로 될수도 있다고 하셔서 이번 6개월 재활치료기간 중 23가지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재활치료를 열심히 받아 정상의 몸에 90프로 이상을 회복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현재도 혈압약을 복용해도 때로 혈압이 180까지 오를 때가 있는데 혈압이 180이면  뇌출혈로 이어지는 second attack이 오는 위험수위이기에 이 6개월 재활치료 기간에 채식 및 저염식 등으로 체질을 개선하여 혈압을 120/80으로 혈압약을 안 먹어도 되는 상태로 체질을 개선하여 second attack을 완전히 차단하는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시 건강을 찾아 남은 삶 ㅅㄱㅈ에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세번째는 회개와 간절한 ㄱㄷ를 통해 ㅈㄴ과의 교제의 통로에 경색되어 막혀진 부분이 뚫어져 영적 뇌경색에서도 치유받아 ㅈㄴ과의 교제가 회복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ㄱㄷ 부탁드립니다. 감사한 것은 병원비가 의료보험이 적용이 되도 370만원이 나왔는데 ㅎㄱㅎ 담임 ㅁㅅ님께서 전화로 눈물로 ㄱㄷ해 주시고 200만원을 헌금해 주시고 이전에 어떤 ㄱㅎ에서 엠국 ㅅㄱ에 대해 간ㅈ을 했는데 어떤 형제가 병원에 찾아와서 성ㄹ님의 감동을 받았다고 170만원을 헌ㄱ해 주셔서 ㅈㄴ의 놀라운 손길로 병원비를 다 지불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항상 저희를 위해 ㄱㄷ해 주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ㅈㅇ ㅅㄱ ㅅ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