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행사가 다 형통하리로다”
“러시아 크라스노다르 시에 은혜사랑교회 개척예배 시작”
May 17, 2016
하나님의 놀라우신 은혜로 새 교회 개척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성령의 큰 감동을 받아서 2월 초에 6평짜리 한 칸들이 아파트 방을 얻어서 주일예배를 시작했는데 하나님께서는 첫 주에 9명의 성도들을 보내주셔서 저와 함께 10명이 첫 예배를 드렸습니다! 미가엘 반주기로 찬양을 했지만 시작부터 찬양에 큰 감동을 주셨습니다!
주일예배는 경배중심의 헌신예배를 드립니다!(10~20명) 토요일에는 가까이에 있는 나타샤 집에서 구역예배를 전도중심 교제중심 새 신자 양육 중심 개인문제 기도중심으로 알파코스처럼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10~16명) 물론 3-4년 전부터 기도하고 답사하고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여러가지 응답으로 확신하고 러시아 안에서도 비행기로 10시간 이상이나 걸리는 머나먼 이곳으로 왔습니다! 처음 크리스찬 여관에 머물렀을 때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구체적으로 하나하나 지도해 주시고 인도해 주셨습니다! 방 얻는 것, 교회장소로 예배실로 준비하는 것, 필요한 물품 준비하는 것, 통역자 보내주신 것, 예배드려야 할 시간 정하는 것, 한글학교 시작하는 것, 예배처소 땅 구입하는 절차 등등 하나하나 인도해 주시고 아주 때에 맞게 정확하게 형통하게 인도해 주셨습니다!
토요일 주일에 예배 전후에 있는 한글공부와 고려인들이 모여 있는 크라스노다르 북쪽 아파트 단지에서 하는 화요일 한글 공부를 합하여 벌써 12명 이상이 등록하여 한글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한글공부를 통해 고려인 전도에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한글학교 교사 지원 선교사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제가 영성적인 일과 기도와 복음전파에 집중하기 위해 한글학교 활성화 위해 크라스노다르 시 고려인문화협회 활성화 위해서 평신도 한글학교 교사 선교사가 필요합니다! 위해 기도해 주시고 지원자 선발해서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벌써 성도들(19명)의 필요 때문에 바닷가 사나토리(휴양소)에서 2박 2일(3월24 밤~26일 오후)로 세례식과 성찬과 수련 수양회를 했습니다! 거기 야외 천막 온천에서 알렉, 나타샤, 율랴 3사람이 세례를 받았습니다! 특별히 청년들 6명이 참석한 것이 큰 은혜였고 새 신자나 다름없는 4명의 청년들에게 큰 은혜가 되었습니다! 27일에는 다른(러시아는 이름이 같은 사람들이 많음) 알렉 빠빠에게 개인집에서 세례를 주었습니다! 공산주의와 자연과학을 맹신했고 마음이 완고했던 환자 고려인 콘스탄틴 할아버지께서 마음 문을 열고 예수님을 영접해서 돌아가실 것을 대비해서 세례를 주었습니다! 아들 알렉의 지극한 사랑과 섬김과 기도와 정성과 저의 헌신으로 한 영혼 구원의 열매를 얻게 되었습니다! 아직도 마음 준비가 덜 되었고 시간이 맞지 않아서 세례받지 못하신 분들이 3명 더 있습니다! 이분들은 가을에 세례식을 줄 예정입니다!
지금 교회를 개척하고 있는 중에 일사천리로 도우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계속 받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늘 기도와 사랑과 후원으로 함께하시는 모든 교회와 동역자님들께 크고 심심한 감사를 드립니다! 간절한 기도부탁을 드립니다!
1. 아무르 소망교회리더 관리자위해
2. 영육관리 잘하도록
3. 은혜사랑교회 주일예배 성도들이 많아지고 알곡 제자화 되도록
4. 이미 구입한 땅(250평 7천만원)에 예배당 건물이 세워지고 승합차 구입위해서
5. 제자양성중심으로 많은 가정교회와 리더를 세우길 원합니다!
6. 아들 믿음이(히브리대 경제학과 2년)가 이스라엘 러시아인 선교사명 갖도록
러시아에서 은성식, 김경희 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