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아시아에서 온 소식 I – 태국 심다솔,강애리 협력 선교사

By October 31, 2017No Comments

“주 안에서 항상 기뻐하라”
“태국어 능력시험 준비”

Oct 19, 2017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 태국은 국왕의 서거 1주기를 맞아 장례식 준비를 위해 차분하면서도 분주합니다. 장례식을 참여하기 위하여 지방에서도 많은 태국민들이 모이기 시작했고, 장례식이 있는 10월 26일에는 더 복잡해 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든 장례절차들이 잘 마무리 되고, 태국과 태국민들을 위해서 계속해서 기도 부탁 드립니다.

1. 비자
11월 14일이면 저희 6개월 비자가 만료가 됩니다. 현재 정부기관에 1년 연장 신청을 해놓은 상태인데 1년 비자 연장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언어
저희는 11월 25일 태국어 능력시험 준비로 늘 같은 일상 속에서 분주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말하기, 듣기, 쓰기, 읽기 4가지 능력을 확인하기 위한 시험입니다. 일정 등급 이상을 받아야 하기에 부담이 많이 되지만, 이 시기를 지나며 언어의 발전이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시험이 끝난 후에는 계속해서 언어공부를 계속하되, 성경언어와 사역에 필요한 언어들을 집중적으로 공부하게 될 것 같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지혜로 언어습득을 잘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3. 예나 / 예안
최근 3주 가량 아이들이 감기와 독감으로(현재 태국에 독감 바이러스가 유행이라고 합니다.)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아이들의 건강과 앞으로 받아야 할 교육을 위해서도 함께 중보해주세요.

시험이 끝나면 하나님께서 열어주시고 계신 사역의 길들을 위해서 더 자세히 나누며 기도 요청하겠습니다. 매 순간 하나님의 음성에 귀 기울이며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것들 잘 감당하는 저희 가정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저희를 기억해 주시고 여러 모로 섬겨주시는 여러분들께 늘 감사 드리고, 저희도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특별한 기도제목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 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나눠주시면 기억하며 기도하겠습니다. (카톡 아이디: shimda 123, haeun84, 이메일: daviddshim@gmail.com)

*기도제목*
1. 날마다 하나님의 말씀 안에서 뿌리 내리고, 믿음의 눈으로 태국을 바라볼 수 있도록.
2. 가족 모두 건강하게 태국에서 기쁨으로 살아가도록.
3. 하나님께서 주시는 지혜로 언어를 공부할 때에 인내함으로 언어의 진보가 있도록.
4. 앞으로의 사역의 방향이 하나님께서 저희를 가장 필요로 하는 곳으로 갈 수 있도록
5. 비자 연장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태국에서 심다솔,강애리,예나,예안 선교사 가족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