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아시아에서 온 소식 I – 인도네시아 김태환,주애니 선교사

By March 2, 2018No Comments

“겸손한 자에게 은혜를 주신다 하였느니라”
“인도네시아 TD 1기 은혜 가운데 마쳐”


Jan. 30, 2018


샬롬!! GMI 선교사훈련원 4기를 졸업 후 2012년 11월에 인도네시아로 파송 받아, 5년 만에 아래와 같이 인도네시아 깔리만탄에서 3박 4일간 사랑의 불꽃을 허락하시고 은혜와 사랑, 성령을 부어주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Indonesia Kalimantan Glow of Love_IKGL#1”
시간/장소 : 2018년 1월 23(화)-26(금), 인도네시아 깔리만탄 반자르마신, 캔디데이트: 86명(83명 졸업), 팀멤버: 45명(서울은혜교회 2그룹외)

Spiritual Leader 김광신 목사님과 Ass. Spiritual Leader 김태규 목사님, Rector 이용복 장로님, Ass. Rector 윤완근 장로님, 각자의 자리에서 하나되어 섬기신 팀 멤버 45명, IKGL#1 캔디들과 함께 십자가의 사랑, 하나님의 사랑 가운데 함께 기도하며 말씀과 은혜로 풍성한 천국잔치를 누렸습니다. 감격스러운 인도네시아 깔리만탄 사랑의 불꽃 #1이었습니다. 사랑의 불꽃 졸업 후, 처음 섬기는 팀 멤버를 병아리 팀멤버라 하던데, 저희야 말로 처음 팀멤버가 된 병아리 선교사였습니다. 서투른 통역과 부족한 모습이었지만, 김광신목사님과 45명의 팀멤버 한분 한분의 격로와 사랑의 섬김 가운데, 또한 인도네시아 땅을 위하여 기도한 중보기도자들의 기도 열매 가운데, IKGL#1에 놀라운 은혜를 부어주신 하나님께 다시금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주님께서 온전히 붙잡아 주시고 주님께서 이루셨습니다.

더불어 IKGL#1를 통해서 사역과 기도, 선교의 지경을 넓혀주신 하나님께 영광을 드립니다. 김광신 목사님께서 말씀하신 “12제자를 키우고, 그 제자들이 2세대, 3세대 계속하여 재생산 할 수 있는 제자들을 양성할 수 있는 사역을 하라고” 하신 말씀을 실제적으로 깨닫는 계기가 되었고, 이를 위하여 선교지에서 사랑의 불꽃과 연결되는 신학교 사역의 중요성과 방향성을 정립할 수 있는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이슬람교가 96%를 차지하고 있는 깔리만탄 남부지역, 지금은 2%도 미치지 못하는 기독교 인구이지만, IKGL-예수님의 제자로 사람을 낚는 Pescador를 통해, 제자가 제자를 낳는 재생산과 인도네시아 신학교 사역을 통해, 성령의 충만한 역사와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인도네시아에 부흥과 복음화의 역사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계속하여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할렐루야!

기도제목
1. IKGL(Indonesia Kalimantan Glow of Love) 을 통하여 성령을 체험한 제자들이 담대히 복음을 전하고 사랑으로 섬기며 복음의 증인이 될 수 있도록.
2. IKGL#1 졸업한 83명의 Pecador와 회장단과 함께 지속적인 Reunion이 이루어지고, IKGL#2을 함께 준비하는 동역자들이 될 수 있도록.
3. IKGL 사역과 더불어 신학교 사역을 구체적으로 준비하고 인도네시아 복음화를 위하여 헌신된 주의 종을 배출하는 인도네시아 신학교가 세워질 수 있도록.
4. 인도네시아와 깔리만탄의 부흥을 위하여! 12제자가 12제자를 낳고 그 제자들이 또 재생산하는 놀라운 복음의 배가 운동이 일어나 인도네사아와 깔리만탄에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고 선교하는 인도네시아가 될 수 있도록.
5. 날마다 성령 충만하고 말씀과 기도로 영육간에 강건한 믿음의 가정이 되게 하소서!

날마다 깨어 기도하고, 아버지 하나님의 마음으로 맡겨주시는 영혼들을 사랑하고, 성령안에서 하나됨을 이루어 기쁨으로 사역을 감당하는 가정이 되게 하소서.

인도네시아에서 김태환, 주애니 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