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와 간구를 들으시고 그 일을 돌아보옵소서”
“유치원 사역 통해 말씀으로 아이들을 양육”
Jan. 27, 2018
샬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여전히 이겨내고 감당해야 할 무게가 있지만, 주님께서 주시는 은혜로 넉넉히 감당하고 있기에 늘 감사하며, 2018년 새해에도 더욱 강건하심으로 주님의 뜻을 이루시는 축복의 통로 되시길 기도합니다. 사랑합니다!
손ㅎㄱ 선교사 사역
현지 교회와 가정 교회 예배 사역과 한글 사역: 올해도 여전히 제게 맡겨진 보이지 않고, 작은 일처럼 보이는 곳을 향해 오토바이를 타고 3시간 정도 거리의 T M, N H, N T, T B 교회를 방문하여 예배드리며, 한글 2기를 마쳤습니다. 한류열풍이 있어 한글에 대한 열정으로 저녁에 모여 어린아이에서부터 청년에 이르기까지 배움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올해는 가까운 곳에 작지만, 학사를 운영 할 계획입니다.
김ㅇㅈ 선교사 사역
새빛교회 부설유치원(KIDSSTOTRY)사역/ 새빛교회 유치부부사역/ 호ㅊㅁ 인문사회과학대학 한국어 강의: 평일에는 강명규 목사님과 한인유치원(KIDSSTORY)사역을 함께하며, 지난 17년 50몀 목표를 넘어 60명을 채워 주시고, 올해는 새로운 프로그램 개발로 유치원을 확장 할 계획에 있습니다. 교민 사회도 돕고, 아이들 말씀으로 바르게 양육하고, 이로 인해 교회가 구제하고 선교하는 일에 진력해 가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주말에는 호ㅊㅁ 인문사회과학대학에서 대학생들에게 한글을 강의하며, 주일에는 새빛교회 유치부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V국은 지금 온 나라가 V국 아시아컵 축구 열풍으로 가득합니다. 박항서 감독을 히딩크라 부르며, 대한민국의 기상이 함께 올라가고 있어 감사한 일입니다. 가정에 우리 모두를 향한 ㅎ나님의 경륜을 만나는 은혜가 올해도 계속되어 지시길 기도하며 소망합니다.
기도제목
1. ㅎ나님과 바른 관계로 실상은 영적인 부유한자 되어 영적전투에서 승리하도록.
2. ㅎ나님의 통치로 복음사역이 더 왕성하게 일어나 마음껏 제한 없이 사역하도록.
3. KIDSSTORY를 통해 한인과 한베 가정들이 주님께 돌아오도록.
4. 학사사역을 통해 사역자를 양성하고, 농장과 일거리 창출할 계획들이 순적하게 이루어지도록.
5. 가은(잘 준비되어 열방가운데 쓰임받도록) 의현(대학생활 잘 적응하며, 선한 계획대로 인도 받도록)
6. 사역하기에 넉넉한 강건함과 오토바이 안전 운행하도록.
7. 김ㅇㅈ 선교사 맡겨진 사역 잘 감당하도록 건강과 지혜, 영적 통찰력 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