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Pray

금주 기도제목

By May 8, 2018January 10th, 2022No Comments


도미니카공화국 & 쿠바 전재덕, 재순 선교사
1. 온 가족의 영육 간의 강건함을 위하여
2. 원주민 사역자들의 성장과 성숙을 위하여
3. 산띠아고 한인교회의 세계선교 교두보 역할 감당을 위해서
4. 도미니카 사도행전29장 교회의 부흥과 풍성한 열매 맺도록
5. 도미니카 현지인 목회자 훈련사역의 결실을 위하여
6. 쿠바 선교사관학교를 통한 쿠바와 세계선교완성을 위하여
7. Bible Time 말씀묵상 사역의 확장과 열매를 위하여
8. 쿠바에 50년 만에 주어진 교회 건축 기회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아르헨티나 김영선, 혜순 선교사
1. 그동안 기도해 주셔서 스페인어 성경, 찬송, 합본 성경 편집이 1년 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80%로 완성되었습니다. 금년말까지 완성 하고자 합니다. 가장 어려웠던 점은 찬송편집입니다. 원본을 만들기 때문입니다.
2. 전문가 4분이 작업을 하고있습니다. 그리고 내년에 출판하려면 1만권에 20만불이 소요됩니다.
3. 2018년도 카렌다 20만장을 1만불로 인쇄 중입니다. 10월말에 완성이 됩니다. 20만장 모두 무료로 전할 것입니다.

ㅌ국 김OO, OO 선교사
1. Basket Operation사역(GE, TD, FREEDOM, 1:1, CELL CHURCH 등 Baseball Fields의 전 과정)이 잘 정착되도록
2. EM Mobilization이 이루어져 1세대와 함께 ㅇㅅㄹ 선교를 잘 감당할 수 있도록
3. BAM과 SILVER MISSION이 ㅌ국 땅에서 활성화되도록
4. 사역을 위한 재정지원이 원활히 이뤄지도록
5. MEGL9(7/30 to 8/2/2018,) 준비가 잘 이뤄지도록
6. 신실한 현지 동역자들이 발굴되도록

ㄹ국 신OO, OO 선교사
1. 성령 충만하여 모든 상황 가운데 믿음으로 순종 할 수 있도록 중보해주세요.
2. 날마다 깨달아 알게 하시는 말씀의 은혜를 더해 주시길 손모아 주세요.
3. J C Institute를 통해서 지식과 지혜가 선포되고 믿음의 자녀가 더해지며 나아가 지도자로 세워질 수 있게 중보해 주세요.
4. Polee (현지인) 가 제자로 잘 자라고 성장할 수 있기 원합니다 (함께ㄱ회를 출석하고 있습니다) 후원으로 대학에서 컴퓨터를 전공합니다.
5. 남아있는 식구들 (특히 친정 어머님, 아들들 가정 ( Nicholas, jene) 날마다 믿음이 자랄 수 있도록 중보해주세요.
6. 큰아들 Nicholas는 아프간에 군인으로 올해 9월에 미국에 들어옵니다. 영, 혼, 육을 강건하게 지켜주시길 소망합니다.

ㅇ국 강OO, OO 선교사
1. 먼저 이 땅에 더이상 종교의 이름으로 ㅋㅅㅌ의 이름으로 어린 영혼이 희생되지 않도록 중보 부탁드립니다.
2. 특별히 여성과 어린 여성들이 각종 범죄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ㅋㅅㅌ의 견고한 진이 무너지고 복음의 빛이 이 땅과 영혼들을 깨우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상위ㅋㅅㅌ들이 법과 질서를 무시하고 오직 힘의 논리로 다수의 계급을 억압하는 일이 없어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4. 현재 3기 32명이 열심히 훈련 중에 있습니다. 이들이 이 땅을 변화시킬 큰 비전을 품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5. 저와 와이프의 식도염이 완전히 사라지고 건강이 완전해지길 기도해 주십시오.
6. 1기, 2기 졸업생들의 교회가 든든히 서가고 큰 부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