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I 국에서 온 소식- 남 ㄱㅎ 선교사

By August 2, 2019No Comments

국 선교이야기


07/21/2019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I국에서의 삶이 눈물을 흘려야만 할때도 있었지만 행복하다고 말할 수 있는 시간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모든것이 주님의 은혜요. 은혜교회 성도님들의 사랑의 기도가 있기 때문입니다. 감사의 고백을 할 수 있어 더욱 감사드립니다.


중보기도와 사랑의 격려들로 인해 이번에 장기적으로 사역할 수 있는 비자를 받았습니다. 비자로 인해 출입국을 할때마다 사역이 중단되어 마음고생이 많았는데 열매를 기대하며 주님이 주신 사역지에서 복음의 씨앗을 뿌릴 수 있게 되어 얼마나 행복하고 감사한지 찬양이 절로 나옵니다.


하나님께서 일하시는 곳에서 저를 사용해 주시고 성령충만함으로 겸손과 사랑으로 인도분들을 섬길수 있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한인 선생님과 협력하는 학교에서 유아반부터 2학년까지 50여명의 학생들과 3명의 선생님, 인도목사님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몬순 기간동안 학생들이 감기와 뎅기열 모기, 지카 바이러스에 걸리지 않도록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모든 학생들이 출석을 잘하며 가정의 형편도 좋아져서 부모들이 기쁨으로 아이들을 학교에 보내고 건강한 가정이 되기를 함께 기도해주세요. 앞으로 행하실 주님을 기대합니다. 새로운 곳에서 주일학교를 세우고 바라크주니어 사진교실을 열려고 합니다. 이를 위해서도 계속 기도해 주시고 마지막으로 찬양을 함께 나눕니다.







I 국에서 남ㄱㅎ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