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글라데시 선교소식
기도해 주시고 선교후원금 보내주신 은혜교회에 감사드립니다. 나라가 어려운 소식을 듣는 가운데 기도하며 방글라데시 아멘 선교회 소식드립니다. 굴샨교회, 아깔리야교회, 무학칼리교회, 또라교회. 올해는 각교회의 리더 사역자들 6명이 목회자 훈련을 토요일마다 받게 되었습니다.
<굴샨교회, 또라교회 그리고 각학교>
굴샨교회는 올해는 홍수를 피해 가건물 안에서 모두 모여 어려운 시간을 견뎌낸 것 같습니다. 가건물은 양철지붕의 창고 안을 천으로 커텐을 하고 유치원부터 10학년까지 150여명의 아이들과 오전반 오후반이 살아냈습니다. 다행히 굴샨교회 미션홈은 해마다 홍수때문에 마음이 아팠었는데 올해는 옥상으로 집을 이사하게 하셔서 아이들이 하늘을 보고 습하지 않는 곳에서 지내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굴산교회 그 곳엔 지금 집주인이 새건물을 짓고 있는데 저희들에게 임대해 주겠다고 합니다. 일단 1월달엔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임대를 벗어 날수 있길 기도해 주십시요. 또라 교회는 한국 방문팀들이 드럼의 장비를 해주셔서 주일 학교 찬양이 살아나고 동네 아이들이 몰려오는 일이 있었습니다. 각 학교는 5학년, 8학년, 10학년 졸업시험이 시작 되었습니다. 이 시험은 전국적으로 실시되는 시험이고 이시험에 합격해야 학년을 올라갈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학교는 학년별 학교마다 년말고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학교를 졸업하고 계속적으로 신앙생활이 이어질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이 방글라데시에도 성령의 바람이 불어올 수 있기를 기도해 주십시요.
S&P 공장은 2층까지 올려서 10월에 드디어 이사했습니다. 작년 이맘 때 논바닥이였었는데 정말 여러가지 사건들 속에 하나님께서 함께 하셨습니다. 놀랍고 위대한 영광을 하나님께 돌립니다.
곽보근, 김수희 선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