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국 선교소식
저는 지난 ㅁㄱ 대회이후 한국으로 귀국후 뇌경색으로 쓰러져 치료를 받고 지금까지 꾸준히 재활운동을 하고 있어서 ㅈㄴ의 은혜와 ㅅㄷ님들의 ㄱㄷ로 서서히 회복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ㅁㄱ ㅅㄱ 대회 이후 제가 질병으로 인해 비운 앰국 사업장 소식을 다음과 같이 전해드리겠습니다.
1. 엠국
제가 근무하였던 사역은 엠국으로 유학온 아프리카 프랑스어권 유학생 사역과 현지인 시역이어었는데 유학생 사역은 콩고 학생 제자에게 사역을 전수하여 이어나가게 하였습니다. 올해 초까지 이 콩고 학생이 제가 해온 불어권 유학생 제 ㅈ 양 ㅇ 사역을 담당해오다가 현재는 마다가 스카르 학생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감사한 것은 제 지인인 한국 사장님이 문화센터를 하는데 그 건물을 저희 모임장소로 허락해 주셔서 그곳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 콩고(프렌치 콩고 수도 브라자빌)
제가 양육하고 본국으로 보낸 제 ㅈ가 콩고에서 지점을 열게 되었습니다. 젊은이(주로 대학생) 중심의 지점으로 배스켓 오퍼레이션의 사업목표를 가지고 특히 GE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감사한 것은 프랑스 파리 송 지사장님과 협력 비즈니스가 되어 내년 1~2월 경에 콩고 TD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저도 하루빨리 몸이 회복되어 엠국및 불어권 ㅇㅅㄹ권 비즈니스에 복귀하도록 열심히 재활운동을 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