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P국 선교소식-정00, 정00 선교사

By September 30, 2020October 21st, 2020No Comments


그 동안 안녕하셨는지요? 추석이 다가오니 여기도 이제는 아침 저녁으로 서늘한 기분이 듭니다.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일찌감치”코로나 두려워하지 말고 이기자”에서 “코로나하고 같이 살자”로 슬로건을 바꾸고 모든 통제를 다 풀고 학교만 부분적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저희 사역센타는 시내에서 멀리 떨어진 허허벌판이라 코로라 발생 초부터 별 무리 없이 교회사역 학교사역 기도모임 세미나를 멈추지 않고 진행해 올 수 있었고 이 질병으로 인해 공식확인 된 환자는 한 명도 없었습니다.

세계적인 이러한 상황으로 이제 이곳 사역도 새로운 페러다임으로 일할 수 있게 사역자들을 준비시키고 있습니다. 즉 현지 사역자들 스스로 자립으로 복음을 전하고 사역자들을 이 나라 전역에 세워 나가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멜 기도회, 금요 선교세미나와 철야 그리고 토요일에는 필드(지역 마을과 교회)에 가서 전도와 주일학교를 운영하고 지역마을 위해 봉사하는 것입니다. 아직도 많이 부족하지만 이를 통해서 세워진 사역자들이 이제는 본인들 스스로 이 나라 154군단위(400여종족)에 복음전도자와 크리스챤 지도자를 한 사람 이상을 세우는 선교사역 훈련을 시키기 위해 특별히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1.새로 오픈한 독수리학교와 미라클씨드스쿨에 학생이 더 많이 모집되게(현재 약300명중 모슬렘이 30%이상임)
2.건축중인 그레이스 까수르교회가 11월 말까지 잘 완공되게(대지120평 건평80평 수용인원약300명가능)
3.준비중인 전국154군단위 사역자 선교훈련 프로그램이 잘 준비되게
4.8년째 운영하고 있는 물리치료 비즈니스센타에 찾아오는 의사 변호사 법관 사업가등등 상류층 인사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게,   일하는 동역자와 스탭들에게 성령님의 기름이 부어지고 지혜를 주시도록
5.신청중인 1년짜리 비즈니스비자가 순적하게 잘 나오도록(4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