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인도 선교소식-정ㅎㅈ, 전ㅁㅎ 선교사

By July 2, 2021January 10th, 2022No Comments

“사람이 감당할 시험밖에는 너희에게 당한것이 없나니 오직 하나님은 미쁘사 너희가 감당하지 못할 시험 당함을 허락지 어니하시고 시험 당
할 즈음에 또한 피할 길을 내사 너희로 능히 감당하게 하시느니라.”(고전10:13)

인도 현지의 상황
저희가 있는 인도에는 하루30 만명의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삼주 전에는 저희와 사역하고 있는 사역자들과 교인들이 확진되었고 또한 한인 선교사 들과 자녀들 까지도 코로나 확진으로 마음이 무겁고 힘들었지만 한인 단체 카톡방에다 빨리 코로나 응급처치 약들을 구입 할수 있도록 광고를 올리고 확진자 분들에게 약국에서 약을 구입해서 집집마다 배달 하여서 이약을 드시고 빨리 회복되시는 분들도 있었고 호흡이 90 밑으로 떨어져서 산소 호흡기가 긴급으로 필요한 분들도 있었지만 긴급 기도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몇칠 전에 저희 사역자들과 한인 선교사 분들이 코로나 테스트 결과 음성으로 나왔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휴우증에 시달리는 분들도 있어서 계속 중보 기도의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있는 가운데 2중 3중 변이 바이러스 때문에 안좋은 소식들이 너무 많은 힘든 상황속에서 오늘 16일부터 30일까지 전면 봉쇄령을 내렸습니다. 계속적인 영적인 싸움이 진행되고있습니다. 이 영적인 싸움이 언제 끝날지는 모르지만 저희는 주님의 신실함을 믿고 사역자들과 같이 Zoom으로 미팅하면서 기도회와 함께 서로를 위로하면서 하나님께서 분명히 피할길을 예비하시고 승리하게 하심을 믿으면서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코로나 펜데믹 상황속에서도 믿음을 잃지 않고 끝까지 주님만 바라보는 저희 사역자와 교인들이 될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