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y

중보 기도

By September 21, 2021January 10th, 2022No Comments

 

1. 아르헨티나 유성두, 강지애 선교사- 강지애 선교님이 유방암 판정을 받으시고 한국에 들어가셔서 치료를 받으실 계획이십니다. 사모님의 치료와 두자녀들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스웨덴 김명자 선교사- 췌장암이 다시 발견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치유의 손길로 몸속의 모든 암세포가 완전히 없어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네팔 이예신 선교사- 선교사님께서 미만성 거대 B세포 림프종(DLBCL, Diffuse Large B Cell Lymphoma)이라는 병이라고 합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4. 첼라빈스크 김봉년 선교사- 계속해서 호르몬 치료 결과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암세포가 완전히 제거되도록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5. 터키 양창모 선교사- 파킨즈병 가운데 주님의 은혜의 손길을 간구합니다. 주님의 은혜로 깨끗함을 받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6. 터키 최지섭, 이혜영 선교사- 이혜영 선교사님은 척추끝 부분 통증이 심하여 MRI 검사 결과 줄어든 암으로 인해 뼈부분이 연약하여 통증이 있으십니다. 주님의 은혜의 손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7. 중국 박OO- 심장 스텐스 수술 후 많이 회복되었으며 한번에 수술이 더 남아 있습니다. 완전한 회복과 남은 수술을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8. 사할린 김성민- 김지경 사모님께서 코로나 후유증으로 혈압이 불안정합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9. 러시아 은성식 김경희 선교사- 코로나 후유증으로 인한 심장과 폐의 회복을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10. 파나마 김재한 선교사 – 전립선 조직검사 결과 암진단 받으시고 수술을 받으셨습니다. 회복을 위해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11. 과테말라 최용준 선교사-  코로나 바이러스에 확진 되셨습니다. 주님의 치유와 평강의 손길을 기도 부탁드립니다. 

12. 인도 이 00 선교사- 척추협착증으로 인한 허리와 다리의 통증과 위장 장애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