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몰두바 선교소식- 정석영 선교사

By October 5, 2021No Comments

 

샬롬~! ^^ 저는 지난 달까지 여수에서 영어 훈련을 은혜 가운데 잘 마치었습니다. 약 5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건강하게 지낼 수 있었고, 아직은 부족하지만 영어로 소통할 수 있도록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합력해서 선을 이룰 수 있도록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의 은혜입니다. 주님이 하셨습니다! 저는 9월 7일(화) 한국에서 출국하고 9월 8일(수) 몰도바에 도착해서, 사역을 다시 시작하였습니다.

(몰도바 소식)
몰도바는 어제 확진자 159명, 사망자 4명이 추가되어, 현재 코로나 확진자 260,183명, 사망자 6,270명 입니다. 몰도바에 백신이 보급되고 백신 접종이 이루어지면서 확진자와 사망자의 숫자가 줄어들었다가, 최근에 델타 변이로 인한 확진자와 사망자가 발생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 많은 국민들이 코로나 백신을 맞은 상황이라 한국보다 안정적이라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반강제적인 예방 접종을 실시하고 있어서 어느 정도의 집단 면역도 되어지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현재 몰도바는 코로나 레드존 국가를 선정하고 이 나라들에서 체류한 경험이 있는 외국인은 몰도바 입국 후 14일 자가격리를 해야 합니다. 그러나 한국은 이 레드존 국가에 해당하지 않아서, 코로나 백신 접종 증명서나 PCR 검사 음성확인서를 지참 후 자가 격리 2주를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기도제목>
1. 주님의 인도하심따라 순종하며 걷는 제가 될 수 있도록~
2. 언어(영어, 루마니아어)의 은사를 부어주셔서 잘 배우고 익혀 사용할 수 있도록~
3. 주님이 에비해주신 배우자를 만날 수 있도록~
4. 부족한 재정이 채워질 수 있도록~ (새로운 후원자들의 정기 후원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6. 몰도바에서 좋은 동역자, 사역자들을 만나는 만남의 축복이 있기를~ – 몰도바 정석영선교사

나의 걸음을 아시고, 나의 부족을 아시는 주님의 선한 도우심과 인도하심을 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