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필리핀 선교소식- 김인수, 황인정 선교사

By October 5, 2021No Comments

 

안녕하세요. 필리핀 김인수, 황소정(하언) 선교사입니다. 이 곳 필리핀은 지난 3주간 계속해서 비가 내리다가 현재는 흐리고 가끔 소나기가 내리는 전형적인 우기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1년 간 평균 확진가 수가 7천명 정도였었는데 최근 15,000명 까지 치솟으며 병원에 병상이 부족하여서 주차장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는 소식도 들려오고 있습니다. 코비드 델타 바이러스가 유행하며 확진자와 중증환자까지 전체적으로 폭증하는 것 같습니다.

항상 조심해서 사역하지만 약간의 두려움은 어쩔 수 없어서 산소 탱크와 관련 장비를 가정에 준비하였습니다. 또한 여타 치료에 관련된 약들도 준비해놓고 혹시 모를 위험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매 주일 뽀락시 빌라마리아 아이따 은혜교회와 마발랏캇시 아뜨로볼라 은혜교회는 아직 부족하지만 직접 목회를 하며 예배인도와 설교를 하고 있습니다. 4번째 건축 중인 투콥 은혜교회와 5번째 헐모사 반천교회는 각 80%와 95% 진행 중에 있습니다.

최근 2주간 락다운으로 잠시 건축을 멈추었지만 미완성된 교회 안에서 현지인 목사들이 예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동에 제약이 따르고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두렵지만 하나님께서는 계속해서 사역하게 하시고 새로운 일들을 준비하셔서 제가 원하던 원하지 않던 공급하십니다. 올해 1월초에 마무리한 앙헬레스 은혜교회 이후에 3개의 교회를 더 건축하게 하셨는데 최근 교회 없이 예배드리는 또 다른 현지인 교회를 만나게 하시고 또 다시 건축의 길을 여시는 것 같습니다. 올해 교회 건축은 이만 해야겠다는 저의 생각과는 상관없이 보여주시는 데로 순종하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기도 제목>
1. 건축 중인 투콥 은혜교회와 헐모사 반천교회에 마무리를 위해서
2. 직접 목회중인 뽀락아이따 은혜교회와 아뜰로볼라 은혜교회에 부흥성장
3. 가족의 건강과 행복
4. 항상 은혜가운데 거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