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인도네시아 선교소식 김OO & 주OO 선교사

By March 18, 2022No Comments

할렐루야! “우리는 그가 만드신 바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선한 일을 위하여 지으심을 받은 자니 이 일은 하나님이 전에 예비하사 우리로 그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하심이니라”(엡2:10).

코로나로 정체된 듯한 두 해를 보내고, 현장에서 3년차 제한된 환경과 사역 상황이지만, 2022년도 우리의 소망과 힘이 되시는 주님께서 행하실 일들, 하나님의 말씀을 의지하고 믿음으로 바라봅니다. 하나님과 동행하는 형통함과 은혜, 평강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1. 인도네시아 사랑의 공동체 선교센터/보육원 건축현황

2021년 7월 21일 기공예배를 시작으로 8개월차 건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아래와 같이 사랑의공동체 조감도, 평면도, 전기, 수도 설계도 등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설계도면에 따라서 안전하고 순조롭게 완공되고 헌당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사랑의 공동체 – 주님의 어린양>
2019년부터 사랑의 공동체에서 기숙사 생활한 7명의 학생들은 2021년 6월 고등학교 졸업과 함께 고향으로 돌아갔습니다. 코로나 시기도 겹치며 운영에 난관도 있었지만 은혜 가운데 모두 건강하게 졸업할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2021년 11월에 사랑의 공동체 보육원에 신생아(마리아 제니김, 2021.10.19 출생)를 맡겨 주셨습니다. 천하보다도 귀한 영혼을 주님의 사랑과 말씀으로 돌보는 사랑의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사랑의공동체 인도네시아어 맥체인성경읽기 연구와 묵상, 기도사역>
사랑의 공동체 선교센터 건축과 함께 1년간 인도네시아어 맥체인성경읽기 순서에 따라서 날마다 아침(05-07시), 저녁(19-21시)으로 말씀과 기도의 제단을 쌓고, 동역자들과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전신갑주를 입고 성령충만함 가운데 깨어서 맡겨 주시는 사역, 성실하게 감당하고 아름다운 열매 맺는 사역이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1. 사랑의 공동체 선교센터 건축, 완공, 헌당을 위해서.
2. 사랑의 공동체 보육원 사역과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어린양을 사랑으로 돌보고 영육간에 강건하게 자라도록.
3. 날마다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 성령충만함으로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고 말씀, 기도사역을 감당할 수 있도록.
4. 인도네시아, 칼리만탄 지역에 영적인 부흥과 복음전도의 사랑의 불길이 타오를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