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미얀마 곽OO & 엄OO 선교사

By April 1, 2022No Comments

방과후학교 1, 2, 3
140 여명의 어린이들은 정규학교의 기말고사를 앞두고 방과후 학교 1, 2, 3 에서는 자체 모의고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지역 세금 오피스에서
“쿠데타로 인해 지역 담담행정 부서가 재정비가 되고 주변 지역의 업체들 대상으로 세금 면담 날짜를 통보받아 다녀왔습니다. 일반업체들은 평균적으로 1년 18만 정도로 적용하는 세금으로 3년 (19/20/21) 세금이 부과되었습니다.”

저희 MOT 선교 센타의 부설, 카페, 식당, 미용실에 대한 세금은 세금 부서의 책임자분이 우리 MOT 에서 지역의 여러 마을에 방과후 학교를 통해 지역을 돕고 있는 것을 아신다고 하시며 3곳을 통합하여 세금을 가장 낮게 책정하는 연 10만으로 하여 3년을 적용해 주셨습니다.

복음을 심는 장학생 자매결연
이번에 개척을 하였기에 몇 가정이 모여 예배 드리는 개척 상황이지만 예배 드리며 감사하게 드려진 헌금으로 미얀마 선교를 위해 도움이 필요한 학생을 연결하여 지원하고 싶다고 연락을 주시어 이번에 군부의 공격으로 피난민이 된 남편없이 엄마가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가정의 9살 “난쉐눼” 어린이를 1년간 돕기로 되었습니다. 이 소식을 전하는 자리에서 엄마가 눈물을 흘리며 위로함을 얻는 시간이었습니다. 은혜누림교회 감사드립니다.

<기도제목>
1년에 10개월이 건기인 미얀마 계속되는 정전사태 앞으로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 군부집권 체제 생활속 기초 사용부분의 전기 확보를 위해 태양광 전기 충전과 기존 전기 충전 겸용인 전기 충전기 구입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