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베네주엘라 김도현 & 강미애 선교사

By April 1, 2022No Comments

할렐루야! 지난 토요일은 학생들이 그동안 대학교안에서 전도하며 연락을 하던 청년들을 초청하여 체육대회를 갖었습니다. 얼마나 신나하며 즐거워 하던지요. 감사하게도 그중 8명이 오늘 주일날 교회에 참석 하였습니다.

지난 금요일은 마라까이 도시에 방문하여 신학교 목사님들도 만나고 무엇보다 그동안 온라인으로 기독교 세계관 학교 온라인코스를 졸업하신 분들을 모시고 첫 도시 대면모임을 갖었습니다. 베네수엘리 선교센터는 계속해서 크고 작은 곳들을 수리하고 있습니다. 버스정비를 하기위해 스캔을 하고, 냉장고와 냉동고를 정비하고 오래되어 빛깔이 바랜 식탁과 의자들은 바랜 니스를 벗겨내고 사포질을 하여 색을 다시 입히고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 6곳에서 빈민가 어린이 급식사역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매주 300-390명 어린이 들이 모이고 있습니다. 2월 전국에서 모였던 대학생들이 수련회 이후 학교에서 계속 전도하며 제자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시몬 로드리게 대학교에서는 2일간 300여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시네마 포럼을 갖었습니다. 다큐를 보여주고 (딜레마 소셜미디어) 엘리야 선교사가 요약과 성경적 풀이. 질의문답 등을 갖었습니다. 아마존 부흥선교회도 2월말부터 판데믹 이후 다시 연합찬양예배를 시작하였습니다. 엘리야 선교사가 판데막때 카라카스로 이사온 후에 사역은 말빈부부과 마리아 로페스 부부, 마르꼬 부부가 함께 앞서서 인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