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 때문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 때문이라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 때문이니라. 그가 징계를 받으므로 우리는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으므로 우리는 나음을 받았도다.(사53장5절 말씀)
인도 현지의 상황
무더운 여름철이 시작되었습니다, 덥고 습한 날씨에 코로나 팬데믹 상황이지만 마스크도 착용하지 않고 거리에는 사람들이 각기 바쁘게 움직이고 있지만 한낯이 되면 햇빛이 뜨거워서 다니는 사람들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이 가운데 저희 사역자들도 낯 시간에 사역을 하지 않고 아침과 오후에만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직업 훈련센타 사역
매주 월요일 마다 기술 센타에서 예배를 드리고 성경공부와 함께 사역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직업훈련 센타 에서는 믿지 않는 청년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동시에 1개월 코스로 에어컨 기술을 배우고 난뒤에 현장에 투입되어서 현장실습과 함께 크리스챤 일꾼으로서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청년들을 훈련시키고 직업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 청년들이 믿음으로 잘 성장 할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정부에서 운영하는 6개월 과정인 관광경영학과 과정에 저희 교회청년들을 입학시켜서 청년들을 전국 각지에 있는 호텔로 취업을 시켰습니다. 참 감사한 것은 청년들이 취업해서 나가면서 하나님께서 좋은 기회를 주셔서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졸업하고 취직을 했으니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일하고 1년후에 콜카타로 다시 돌아와서 콜카타에 있는 호텔에 근무 하면서 전도 사명을 잘 감당할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하는 마음의 비젼을 이야기해서 참 감사 했습니다.
그동안 비대면으로 하던 교사 강습회를 대면으로 마주 보면서 새롭게 시작하는 강의 에서는 그동안 코로나 때문에 온라인 (줌)으로 강의 했을 때에 한번도 결석하지 않고 열심히 참석하면서 사역을 잘 감당한 교사들에게 상을 주면서 격려 하는 시간과 함께 서로를 위해 중보 기도 하면서 결단의 찬양을 부르면서 교사 파송식을 가졌습니다.
1.대면으로 새롭게 시작된 교사 강습회가 은혜가운데 잘 진행될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2.무더운 여름철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더위를 잘 이겨 내면서 영육간에 강건함으로 사역을 잘 감당할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3.기술센타 사역을 시작하였습니다. 이 기술 센타 사역을 통해서 크리스챤 일꾼들이 세워지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각지로 흩어진 관광 호텔 취업을 한 청년들도 주의 은혜가운데 영육간에 승리하기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4.저희 가족들도 영육간에 늘 주님을 바라보면서 승리 할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