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OO 선교소식- 마이클 강, 사라 선교사

By June 3, 2022No Comments

졸업

오는 5월 27일 5기 졸업식이 있습니다. 3년을 기다리며 하게되는 졸업식이어서 감회가 새롭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7명의 학생들이 주님 안에서 아름답게 변해가는 모습을 보는 것은 가슴 벅찬 기쁨이었습니다. 이 기쁨과 감사를 동역자님들과 함께 나누기를 원합니다. 귀한 학생들이 생명을 전하는 용사로, 성령충만하여 주님의 뜻들을 온전히 이루어드리는 자들로 세워질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교수님들

우리 학생들을 사랑하셔서, 영상으로 강의를 보내 주신 교수님들께, 또 미국에서 직접 인도까지 찾아와 주신 교수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교수님들의 헌신에 저희 학생들이 졸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교수님들 건강하시길 기도하며 축복합니다.

리유니온

5월 25, 26일 이틀동안 졸업생 리유니온이 있습니다. 졸업생들이 다시 모여 하나님께 예배드리며, 기쁨과 힘을 얻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코로나와 박해들로 위축되었던 졸업생들의 몸과 마음이 위로를 받을 수 있기를 원합니다.  함께 하나님의 일들을 나누고, 말씀을 들으며 회복의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더운 날씨에 그들의 오고 가는 길들을 지켜주시고,  모임속에 성령충만과 은헤가 풍성하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말씀을 전해주시는 김황신 ㅁㅅ님의 성령충만을 위해서도 기도 부탁드립니다.

#7 GIGL  

내년 2023년 2월에 7기 GIGL 집회가 있습니다. 인도인들에게 GIGL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사랑과 은혜의 집회입니다. 이를 위한 모든 준비들이 순적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주님께서 예비한 인도의 영혼들이 위로 받고, 주님께로 돌아오는 시간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6 ㅅ학교 학생들

내년 2월에 시작될 ㅅ학교 6기 학생들 모집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요. 주님의 마음에 합한 자들을 보내 주시고, 그들이 잘 훈련 되어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레이스 인카운터

오는 9월 10월에 각 주마다 흩어져있는 졸업생들의 ㄱㅎ에서 인카운터 모임을 하려고 합니다. 이 일들에 주님의 선하신 인도하심과 새롭게 주님을 믿고 또 세워지는 놀라운 기쁨들이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마을방문

11월에는 미국에서 팀이 옵니다. 이 마을 방문에 전하는 자들과 듣는 자들을 축복하시고, 모든 분들을 보호해 주시며, 많은 아름다운 열매들이 맺힐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강선생님

사랑해 주시고 ㄱㄷ해 주시는 덕분으로 강선생님은 우울증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약을 끊고도 괜찮을 수 있도록, 영육간에 강건함과 성령충만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기도로 함께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평안하심과 성령충만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