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남아공에서 이은원, 최정미 선교사

By July 13, 2022No Comments

먼저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주님께서 명하신 세계 선교라는 “대사명”을 이루기 위해 불철주야 수고하시는 후원자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 주님께서 “곧 오시마” 약속하신 말씀을 고대하며 선교지에서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와 그 선교사를 위해 기도하며 후원하시는 후방의 선교사 여러분들의 노고가 하나님 나라에 상달되고 기록되리라는 소망을 믿음으로 바라보며 더욱 힘을 다해 수고해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이곳 남아공은 건조하고 매서운 추위로 사람들을 위협하는 겨울입니다. 이곳 선교지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병들고 사망하는 계절이 겨울입니다. 더구나 요즘은 “Monkey Pox”가 발견되고 감염 환자가 나타나서 한층 더 긴장하게 되었습니다. 특별히 우리 교회의 집사님 중에 이런 증상이 나타나서 병원에서 1개월 이상 입원 치료를 해 왔으나 아무 차도가 없어 퇴원을 했는데 환자의 말에 의하면 그 통증이 상당하다고 합니다.

어제 밤에는 남아공 건강 관리청에서 코비19로 인해 의무적으로 착용했던 마스크 착용이 해제된다는 발표를 했습니다. 남아공 교육부에서는 2/4분를 오늘 마치고 다음 주 6월 27일부터 7월20일까지 겨울 방학에 돌입하게 됩니다.

프리 스쿨

그 동안 저희 프리 스쿨은 이전보다 직원을 2명 더 증원하였고 2022년을 시작하면서 지금까지 별다른 사고나 사건없이 정해진 학기를 잘 마무리가 되었으며 아주 먼 곳에서 통학하는 아이들을 위해 학교 측에서 많은 수고를 하고 있습니다. 학교에서는 통학하는 아이들을 위해 수업 시간 전, 후로 매일 5시간을 아침, 저녁 시간에 힘쓰고 있습니다.

교회

저희의 교회 사역은 겨울을 맞아 추위를 두려워 하는 흑인 현지인들의 삶으로 인해 어려움을 당하고 있지만 그래도 항상 주님을 앙망하며 살아 가려는 교인들이 주축이 되어 열심히 예배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겨울은 저기온과 폭우로 인해 많은 피해와 병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 이들을 위해 더 많은 기도를 하게 됩니다. 신학교와 구제 사역은 재정적 이유로 활동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동안 사용하던 자동차가 고장이 나서 고철 가격으로 팔려고 했었으나 사역에서 필요해서 엔진만 수리해서 포장 도로에서 가벼운 주행이 가능하도록 고쳐 사용하려고 결정하고 지금 수리 중에 있습니다. 이를 위해 다른 중고 자동차를 구입한다면 훨씬 더 많은 재정이 필요해서 그렇게 결정했습니다.

기도 제목

  1. 이은원, 최정미 선교사의 영,육간의 강건한 건강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요
  2. 저희 가족과 함께 동역하는 6명의 직원들이 맡은 바 소임을 잘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3. 현재 병으로 고통 중에 있는 저희 교회 교인들이 속히 회복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4. 사역을 진행하기 위해 교회, 신학교, 프리 스쿨, 구제 사역을 위한 선교 후원금이 잘 모아지고 후원자들이 아프리카 지역의 선교를 위해 힘차게 지원해 주실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5. 지금 수리 중인 자동차 수리비용이 속히 채워지도록 기도해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