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베트남/ 방글라데쉬 선교소식

By August 26, 2022No Comments

– 베트남 강ㅇㅇ, ㅇㅇㅇ 선교사

2018년 멕시코 로스카보스 총회현장에서 김광신목사님께서 따로 불러서 ‘강목사. 베트남에 하나님의 묵시가 많아, 가서 사람 많이 모으라꼬’ 하셨습니다. 현재 베트남 1억 인구의 평균연령이 30세입니다. 새벽이슬 같은 청년들을 불러 제자화하는 것이 우리의 꿈입니다. 지금 베트남교회는 부흥모드에 있습니다. 그러나 1억 베트남인의 구령 위해서는 체계적인 그물전도와 양육과 제자화 및 국가적인 복음화 운동이 절실합니다.

저희 부부는 현재 코로나로 인하여 21년 7월에 한국으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너무도 안타까운 것이 급박한 상황 가운데 20여곳의 사역지와 4개 교단 8개 교회 그리고 목회자 집회를 포함하여 6번의 사역의 길이 열려 있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모든 모임이 해산되어 한국으로 나오게 된 것입니다.

현재는 한국에서 재비자를 기다리며 현지교회를 지원하고 있으며 zoom등 가능한 모든 온라인 사역을 통해 계속해서 현지와 소통하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1. 1억 베트남 복음화. 교회개척 및 부흥. 신학교 설립.운영
2. 제자화 사역의 확대건강
3. 설교와 집회 및 목회자 세미나 등 사역의 회복과 확대
4. 언어능력 향상, 재정 및 신분 안정(주거,차량, 비자 등 ) 

 

-방글라데쉬 ㄱㅇㅇ 선교사

그분의 몸 된 교회 안에 성령과 사랑으로 하나되어 마지막 시대 마지막 주자로 쓰임받기를 세계 선교마무리하는 교회가 되기를 두 손 모아 봅니다. 저는 방글라데시에서 한센환우를 섬기는 ㄱㅇㅇ선교사입니다. 모든 분이 합심하여 두 손모아 주셔서 사회적 약자를 위한 방글라데시의 NGO속에 은혜 한센환우 부서를 개설하기로 했습니다. 한센환우를 위한 NGO 단체를 설립하는 일에 계속해서 두 손 모아주세요.

지난 7월30일 NGO 대표와 부대표를 치타공에서 만나서 부서 개설을 합의했으며 은혜 한센환우의 사무실, 저의 숙소, 한센환우촌들 답사를 위하여 8월 8일 밤에 출발하여 12일 아침 돌아올 예정입니다. 목적지는 방글라데시 최북쪽 롱뿔지역입니다. 기본적인 방글라데시어가 가능하므로 그분께서 길을 열어 주신 것 같습니다. 계속해서 그분의 뜻한 바를 온전히 이룰 수 있도록, 그분의 보호 아래 순적하게 잘 돌아올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