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파나마 김재한, 김그레이스/ 베네주엘라 김도현/ 미애 선교사

By August 26, 2022No Comments

파나마 김재한, 김그레이스 선교사

그 동안 개척한 8개 교회 목회자와 지도자 18명이 매달 첫째주 선교관에 모여 온라인 강의를 들으며 지도자로서의 자질과 성경적 학문을 익히고 있습니다. 펜데믹 기간에 시작된 온라인 강의와 올해부터 시작된 온라인 신학교 강의를 통해 이 곳 목회자들의 설교와 교회를 운영해 나가는 방법들에서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들이 이곳의 복음의 일꾼들로 잘 준비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사역
La Palmera 지역에 교회를 건축하고 있습니다. 건축 자재값이 폭등하고 있어 물질적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성도님들의 기도로 조금씩 건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끝까지 잘 완공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1. 8월 15-22일까지 은혜한인교회 단기선교팀과의 인카운터를 위해
2. PinoGana마을 교회, 단기선교팀 숙소, 선교훈련원 건축을 위해
3. 콜롬비아 국경 정글지역 Yape마을의 복음전파
4. 선교사의 건강과 개척한 정글 8개 교회 그리고 교회 목회자들의 지속적인 영적 성장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 베네수엘라 김도현, 김미애 선교사

할렐루야! 그 동안 캠퍼스에서 전도하며 만난 대학생들과 몇 개월간 관계를 꾸준히 맺으며 교회에 초청하였습니다. 이와 함께 복음을 전하기 위해 1일 청년 알파코스를 하였습니다. 30명의 불신자 대학생들 참석하여 복음을 듣고 영접하였습니다. 특별히 이 시간을 통해 함께 사역하는 현지 교회들의 대학생 지체들과 하나되어 함께 찬양하고 기도하며 은혜 가운데 뜻 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어떤 이들은 무너졌던 하나님과의 관계가 깊이 회복되고, 어떤 이들은 사역에 더욱 헌신을 하고, 또 찬양과 기도 가운데서 자유를 얻는 등 주님께서 많은 일들을 하셨습니다. 이 수련회에 참석하기 위해 오랫동안 돈을 모으거나, 빵을 만들어 파는 등으로 각자의 차비를 마련하여 수련회에 참석한 이들의 간증을 들으며 학생 한 명 한명이 얼마나 귀한지, 또 주님께서 이 사역을 얼마나 기뻐하시는지 다시 한 번 알게 됐습니다.

계속해서 성경공부를 하며 양육을 할 예정입니다. 베네수엘라의 미래인 이 젊은이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