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인도 콜카타 ㅈoo 선교사

By October 14, 2022No Comments

“말씀 하시되 나를 따라 오너라 내가 너희로 사람을 낚는 어부가 되게 하리라 하시니.”(마4장19절 말씀)

인도 현지의 상황: 저희가 있는 이곳은 우기철 이라서 집중 호우가 곳곳에 내리면서 곳곳에 도로가 파손 되어서 물 웅덩이로 인하여 다니기가 쉽지 않고 코로나 상황들과 함께 모기로 인한 뎅기열도 퍼지고 있어서 건강에 많은 주의를 기울이면서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면 아무것도 할수 없음을 고백합니다.

마을회관을 열다

쇼나불.강가조하라.뉴타운 세곳의 장소에서 마을 회관문을 열어주어서 그 곳에서 방과후 학교와 청년들 성경공부를 시작 하게 되었습니다. 변덕스러운 우기철 날씨라서 주일날 교회에 오기가 쉽지 않는 환경이라서 평일 날 마을 회관에서 예배를 드릴수 있는 환경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면서 사역을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 이 셀그룹 사역을 잘 성장 시켜서 이들 중에 대학생들을 일대일 제자훈련을 잘 양육해서 그들을 대학교에서 전도 할동을 할수 있도록 캠퍼스 사역을 하고자 하는 비젼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별히 쇼나불 마을 회관에서는 학생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면서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에서는 또한 환자들을 위해서  어려운 환경에 처한 분들이 와서 기도를 받으러 오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마을 회관에서 하는 사역 위에 하나님의 크신 은혜가 함께 하셔서 인근에서 좋은 소문들이 나서 복음이 원활하게 잘 전해지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청년들이 창업을 하다.

청년들을 위해서 2월에 에어컨 기술 센타를 열고 기술을 배운지 3개월 만에 5월달에  청년들을 위한 에어컨 수리 센타를 오픈 했습니다. 10명이 다섯 팀을 만들어서 전화 연락이 오면 오토바이를 타고 출장수리를 하러 갑니다. 처음 한 달 정도는 사업이 잘되었는데 경제 상황들이 다들 힘들어서 그런지 에어컨을 수리하러 오라는 전화가 많이 오지 않아서 사업이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어려운 상황들을 잘 견디기 위해서 요즈음은 성경 말씀을 매주 배우고 하나님의 말씀에 위로를 받으면서 또 다시 하나님이 주시는 사업 아이디어로 중고 에어컨을 고쳐서 판매하는 사업도 동시에 하고 있습니다. 이 사업 위에 주님의 은혜가 함께 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1.우기철인 지금 도로 상황들이 좋지 않아서 저희 사역자들이 오토바이를 타고 사역지를 이동하고 있어서 사역자들의 교통 안전을 위해서 기도를 해주십시오.

 2.뎅기열과 코로나에 노출 되어 있는 환경입니다.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건강하게 사역을 잘  감당 할 수 있도록 기도를 해 주십시오.

 3, 마을회관 제자훈련 사역과 중보기도 사역들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도록 기도를 해주십시오.

 4.청년들의 창업 사업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저희 각 교회 성도들의 경제 상황들과 영적인 환경들을 위해서 기도해주십시오.

 5.저희 가족 들이 주님의 은혜 가운데 감사하는 마음으로 영적으로 승리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6.비즈니스 비자 서류를 인도 외국인 관리청에 서류를 접수 했습니다. 이 모든 행정절차가 잘 이루어지도록 기도를 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