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태국 선교소식 임진섭, 양윤희 선교사

By November 16, 2022No Comments

태국에서 소식 전합니다.

인카운터 사역
4월부터 6월까지 매주 토요일에 진행된 인카운터 2기와 7월 초에 진행된 2박 3일의 인카운터 3기를 통해서, 인카운터를 통한 전도와 훈련을 앞으로 어떻게 사역에 접목할지를 배우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단기선교팀
6월 말부터 단기 선교팀이 방문하여 인카운터와 VBS 선교 영어 캠프와 개척선교를 진행하고 3개국에서 선교사님들과 단기 선교팀들이 모여 동남아 선교 컨퍼런스로 베스킷오퍼레이션을 설명하고 앞으로의 계획을 세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교회개척 준비
교회 개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계획하고 있는 문화 사역과 교회사역을 함께 진행할 수 있도록 교회 겸 센터를 함께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지 성도양육
12월 3일부터 줌으로 태국에서 전도 폭발 훈련이 다시 시작됩니다. 미국과 태국에서 함께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전도 폭발을 통해서 태국 현지 성도들과 사역자들이 잘 훈련되길 소망해봅니다. 더불어 저는 전도 폭발 교제를 번역하고 편집해서 태국판을 제작하려고 준비 중입니다. 잘 진행되도록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화공연 사역
본격적으로 “빈방 있습니까”를 제작하여 공연하려고 합니다. 현재 중고등부 1팀과 선교사 또는 성도로 이루어진 성인팀을 만들어 진행하려고 합니다. 문화사역으로 하나님의 복음이 이 땅 가운데 널리 전파되도록 기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