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은혜한인 교회 성도 여러분에게 소식을 전합니다. 2022년 후반기 멕시코 선교 사역을 하는 송두선, 양정연 소식 전합니다. 코로나의 강풍도 지나가고 후반기에는 선교지에서도 영적으로 새롭게 재정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갈급한 많은 영혼들을 회복 시키는 주님의 손길을 체험 할수 있었습니다. 2022년 한해 동안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 주신 여러분들에게 감사 드립니다 .
1) 제자 양육
3개교회를 통해 24명의 새로운 주님의 제자들이 탄생했습니다. 14주간 제자 양육을 마치고 지난 20일 멕시코 톨루카에 있는 베드레헴 교회에서 졸업식을 가졌습니다. 비록 서로 다른 교회지만 모두가 하나님의 제자로 거듭나는 시간들을 갖고 세상을 향해 빛과 소금으로 제자의 삶을 위해 파송 하였습니다. 그들을 통해 또 다른 제자들을 양육하면서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 되어 갈 것입니다.
2) 제4차 전도 집회
지난 26일 멕시코 소나카틀란 지역에서 전도 집회를 가졌습니다. 이지역은 멕시코 시티에서 2시간 떨어진 곳으로 이곳엔 인형을 만드는 공장이 많은 소도시 입니다. 9개교회가 연합으로 전도 집회를 가졌습니다. 아침 9시부터 추운 날씨가운데 100명의 팀 봉사자들이 섬기는 가운데 집회를 가졌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뜨거운 찬양으로 어느듯 추위는 사라지고 주님의 은혜만 가득한 집회가 되었습니다. 특히 9개 교회가 연합하면서 벌어진 틈을 주님의 은혜로,사명으로 메워 주었습니다. 더욱더 긴밀한 관계로 그리고 한마음으로 되는 계기를 갖게 되였고 다음번 집회 내년 2월 25일 집회를 더욱더 잘 준비할수 있도록 하셨습니다.
새롭게 집회에 참여 하는 교회들과의 친밀한 관계를 통해 전도를 향한 열정이 규모가 크지게 되었습니다. 집회 일주일 전 부터 거리 전도와 함께 집집마다 방문하며 준비를 하게 하셨습니다. 일주일 동안 그 지역을 돌면서 기도 하게 하신 하나님 ,기도로 지역을 위해, 집회를 위해 기도할때 그지역의 복음화와 교회의 부흥 그리고 참여자들의 믿음을 굳게 세워 주셨습니다. 모든일을 주관 하시는 하나님이 또한 모든것을 이루시게 하셨습니다. 주님께 영광을 돌려 드립니다 .
3) 기도 제목
– 내년 2월 25일 santa maria zolotepec에서 있을 전도 집회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지역에서 가장 범죄가 심한 도시이며, 무당들이 많은 지역입니다. 복음을 통해 도시가 변화 될수 있도록, 그지역 교회의 부흥을 위해
-2023년에도 멕시코 여러 지역에서 이루어지는 제자 양육을 통해 주님에게 많은 열매를 드릴수 있도록 ,주님의 나라 확장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