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일본/ 인도/ 중국 선교 소식

By January 31, 2023February 2nd, 2023No Comments

작년 연말 마을에서 처음으로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예수님을 믿는 분이 한 분도 없지만 40여명이 참석하여 복음을 들었습니다.

 

이와 함께 현지 일본분들의 부탁으로 포기김치와 깍두기 담는 법을 두 차례에 걸쳐 22명을 대상으로 강습했습니다. 계속 해서 관계중심전도가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현재 이곳의 학생들을 위한 방과후 학습장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장소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자신의 비전을 찾아 진로 및 학습지도를 받으며 그 가운데 자연스럽게 복음이 전파되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곳은 점차 복음을 전하기가 힘들어 지고 있습니다. 선교사들의 비자거부는 물론이고 경찰에 연행되는 일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서도 저희는 연말기간 동안 예로와다 슬럼지역의 과부 100명에게 인도 전통옷 사리를 나누어주었습니다.

이와 함께 노숙자들에게 팀을 나눠 100장의 담요와 도시락을 나눠 주었습니다. 이작은 선물을 통해 이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와 그분의 사랑이 전달되었기를 소망합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여전히 비자발급이 막혀서 온라인으로 두 도시의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영성 훈련 세미나, 말씀나눔, 목회멘토링 사역을 했습니다. 새해에는 비자문제가 속히 해결되어 사역지에 방문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또 한 가지 기도 부탁드리는 것은, 아내 이인숙 선교사의 심장에 이상(대동맥 판막역류증상)이 있어서 1월에 서울아산병원에서 정밀검사를 할 예정입니다. 아내의 건강을 위해서도 기도 부탁드립니다.